NoiseAware Blog

한화 대 삼성

성남fc 경기

NO.1: 성남fc 경기일정

NO.2: 성남fc 경기

NO.3: 성남fc 경기장

NO.4: 성남fc 경기 예매

"현장 점검 중 신발에 못 박혀…사고 수습에 최선 다할 것"

김동연 경기도지사(중앙)가 24일 오전 10시 31분경 화재가 발생한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화재현장을 찾아 조속한 진화와 인명구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지시하고 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중앙)가 24일 오전 10시 31분경 화재가 발생한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화재현장을 찾아 조속한 진화와 인명구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지시하고 있다.

(화성=뉴스1) 최대호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24일 모두 29명이 사상하고 1명이 추가 실종된 것으로 파악된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수습에 도지사로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지사는 이날 페이스북에 "화재 소식을 접하자마자 한걸음에 달려,성남fc 경기가장 먼저 화재 현장에 도착했다"며 "무너져 내린 잔해물 사이를 점검하다 신발 바닥에 못이 박힌 줄도 몰랐다"며 급박했던 당시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장에서 가용자원을 총동원한 조속한 화재 진압,인명구조에 최선,성남fc 경기소방대원 안전 확보 등을 지시했다"고 덧붙였다.

경기도에 따르면 김 지사는 오는 28일 예정된 도지사 취임 2주년 기자회견을 연기했다.

아울러 26일 계획된 충남도 방문(베이밸리 상생협약) 일정도 취소했다.

24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일차전지 제조 공장 아리셀에서 화재가 발생,<a href=성남fc 경기소방대원들이 시신을 수습하고 있다.(공동취재) 2024.6.24/뉴스1 ⓒ News1 김영운 기자" >
24일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일차전지 제조 공장 아리셀에서 화재가 발생,성남fc 경기소방대원들이 시신을 수습하고 있다.(공동취재) 2024.6.24/뉴스1 ⓒ News1 김영운 기자


앞서 이날 오전 10시 31분쯤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곳은 3층짜리 철근콘크리트 구조물 11개 동으로 이뤄진 건물로,연면적은 5530㎡다.유해화학물질(리튬)을 주로 다루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접수한 소방당국은 다수의 인명피해와 연소 확대를 우려해 신고 접수 9분 만인 오전 10시 40분엔 대응 1단계를,23분 만인 오전 10시 54분엔 대응 2단계를 각각 발령했다.

해당 공장 2층 리튬전지 완제품 보관 장소에서 폭발과 함께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번 화재로 인해 모두 22명이 숨지고 7명이 부상했다.또 1명이 연락 두절 상태다.사망자 가운데 20명이 외국인 근로자인 것으로 확인됐다.

성남fc 경기

:中 '양회' 내일 개막…시진핑 3기 2년째 청사진은?뉴스 기사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로 접근하셨습니다.

성남fc 경기,민주, 오늘 호남 경선 결과 발표…친명·친문 갈등 분수령뉴스 기사임혁백 더불어민주당 중앙당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장이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민주당 중앙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4·10 총선 1차 심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