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윈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그룹 GPO 초청으로 방문
11월 美 대선…글로벌 통상환경 대비[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측근으로 알려진 프레드 플라이츠 미국우선주의정책연구소(AFPI) 부소장이 방한 첫 일정으로 현대차그룹을 방문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플라이츠 부소장과 현대차그룹 임직원은 오는 11월 미국 대선 전망을 비롯해 향후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통상 및 투자 환경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플라이츠 부소장의 현대차그룹 방문은 김일범 부사장이 이끄는 그룹 해외 대외협력 조직의 초청으로 성사됐다.플라이츠 부소장은 오는 10일까지 한국에 머물며 국내 싱크탱크,슈퍼 윈 홀덤학계 관계자 등을 만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은 향후 글로벌 경영환경 불확실성에 대응해 나가기 위해 해외 유력 인사와의 접촉을 늘리고 있다.
플라이츠 부소장은 미국 중앙정보국(CIA) 분석관 출신으로 국방정보국(DIA),슈퍼 윈 홀덤국무부 등을 거쳐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비서실장도 지냈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집권할 경우 미국의 외교·안보라인 주요 인사로 다시 기용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인물이다.
지난 3월에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시 미국 통상정책의‘키맨’으로 거론되는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전 미국무역대표부(USTR) 대표의 측근인 제이미슨 그리어 전 USTR 대표 비서실장과 간담회를 열기도 했다.
또한 현대차그룹은 올해 초 해외 대관 조직인 GPO(Global Policy Office)를 사업부급으로 격상하고 우정엽 전 외교부 외교전략기획관을 전무로 영입하는 등 인재 영입과 글로벌 대관 라인 확충에 집중하고 있다.
슈퍼 윈 홀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슈퍼 윈 홀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파가 냉동실에 들어가면 질겨지지 않나.
슈퍼 윈 홀덤,아들 넷인 집에 어떤 시터가 와요? 그래서 시터 2명도 써봤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