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epl 실시간 중계

epl stats|【뿌챔스 이상형 월드컵】

NO.1: epl stats

NO.2: epl stats leaders

NO.3: epl stats goals

NO.4: epl stats comparison

NO.5: epl stats table

NO.6: epl stats shots on target

NO.7: epl stats live

NO.8: epl stats corners

NO.9: epl stats api

NO.10: epl stats all time

"미국의 유럽·아시아 미사일 배치에 대응해야"
러,epl stats2019년 美INF 파기 후 자체적으로 미사일 생산·배치 유예 중

푸틴 대통령 [AP/크렘린풀=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푸틴 대통령
[AP/크렘린풀=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모스크바=연합뉴스) 최인영 특파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8일(현지시간) 러시아가 핵 탑재가 가능한 중·단거리 지상 기반 미사일을 다시 생산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타스 통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화상으로 주재한 러시아 국가안보회의에서 "중·단거리 미사일 배치에 대한 일방적인 유예의 추가 조치를 논의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는 1987년 미국과 옛 소련이 체결한 중거리핵전력조약(INF)에서 금지됐던 중·단거리 미사일 생산·배치를 재개할 수 있다고 밝힌 것이다.

INF는 사정거리 500∼5천500㎞의 지상 발사 중·단거리 핵미사일을 폐기하고 해당 범주의 미사일을 추가로 개발·생산·배치하는 것을 금지하는 조약으로,epl stats냉전 시기 미국과 소련의 핵 군비 경쟁을 중단시키는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그러나 미국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시절인 2019년 러시아가 합의를 위반했다고 비난하며 INF 파기를 선언했다.

이후 러시아는 INF에서 금지한 미사일 개발을 자체적으로 유예했다.이에 대해 푸틴 대통령은 "우리는 이러한 미사일을 생산하지 않고 미국이 이러한 시스템을 세계 어느 곳에 배치할 때까지 배치하지 않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는 최근 미국이 중·단거리 미사일을 유럽과 아시아에 배치하려는 움직임을 보여 러시아도 대응할 수밖에 없게 됐다고 주장했다.

푸틴 대통령은 "미국은 이런 미사일 시스템을 생산할 뿐 아니라 이미 덴마크에서 훈련하기 위해 유럽에 가져다 놓은 것으로 알려졌다.최근에는 이런 미사일이 필리핀에 있는 것으로 발표됐다.그들이 미사일을 그곳에서 철수시켰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명백히 우리는 이런 타격 시스템 제조를 시작할 필요가 있고,그다음에는 우리 안전 보장을 위해 필요하다면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그것들을 어디에 배치할지 결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 4월 미국이 중거리 미사일 발사 장치를 필리핀에 배치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을 때 세르게이 랴브코프 러시아 외무 차관은 "미국이 세계 어느 지역에든 중·단거리 무기를 배치한다면 우리는 중거리 미사일 배치 유예를 거부할 것이라고 여러 번 밝혔다"고 말했다.

랴브코프 차관은 당시 "유예는 대통령이 발표했기 때문에 이 문제에 관한 결정은 최고위급에서 이뤄질 것"이라고 했다.

2022년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특별군사작전'으로 러시아와 서방이 대립이 격화한 이후 미국과 러시아의 군축 합의가 잇따라 중단되거나 종료되고 있다.

러시아는 지난해 2월 미국과의 핵무기 통제 조약인 신전략무기감축협정(New START·뉴스타트) 참여 중단을 선언했고,지난해 11월에는 포괄적핵실험금지조약(CTBT) 비준을 철회했다.

지난해 11월에는 또 1990년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와 소련 주도 바르샤바조약기구가 체결한 제래식 무기 군축 조약인 유럽재래식무기감축조약(CFE)에 대해 러시아와 나토가 각각 탈퇴와 효력 중단을 선언했다.

서방은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해 미사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우크라이나가 서방 무기로 러시아 영토를 일부 타격하도록 허용했다.



epl stats table

:한국의 크리에이터들도 지난 4일부터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제휴사의 제품을 콘텐츠에 태그해 소개하고, 이를 통해 추가적인 수익 창출을 할 수 있다.

epl stats,사고 당시 번지점프 대에서 근무하던 B씨는 A씨의 카라비너 등 안전 장비를 제대로 점검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