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무라야 긴자
NO.2: 기무라야 소혼텐
NO.3: 기무라야 본점
NO.4: 기무라야 총본점
NO.5: 나고야 기무라야
티저 첫 공개
현대차가 경차 캐스퍼의 전기차 모델인‘캐스퍼 일렉트릭’출시를 앞두고 처음으로 차 일부 외관을 11일 공개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종전 캐스퍼와 크게 다르진 않지만 전기차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들을 여럿 포함할 계획이다.이날 전기차 특징을 넣은 차 앞 뒤 램프(조명) 일부 모습도 공개했다.
캐스퍼는 또 1회 충전 시 315km를 달릴 수 있게 개발됐다.아직 가격은 미정이지만,기무라야같은 경차인 레이 EV가 전기차 보조금 포함해 2000만원대 초중반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점을 감안하면 캐스퍼도 이와 유사한 가격대로 출시될 것이란 예상이 많다.
캐스퍼 외관은 오는 27일 부산모터쇼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오늘부터 온라인 티저(https://casper.hyundai.com/vehicles/ev/teaser)를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 사전 정보 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추첨을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가장 빠르게 인도 받을 수 있는 패스트 트랙 티켓과 네이버 페이 상품권,기무라야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무라야 긴자
:아울러 이날 삼성전자 기흥캠퍼스에서 근무하던 직원 2명이 방사선에 피폭됐다는 사실이 뒤늦게 확인되면서 먹구름이 드리운 삼성전자에는 또 하나의 악재가 추가됐다.
기무라야,분석 결과 비알코올 지방간 환자가 가장 많이 나온 그룹은 전통식을 먹는 빈도가 가장 높은 그룹이었고, 가장 적은 그룹은 간단한 식사를 주로 하는 그룹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