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남자 거울샷 극혐
NO.2: 남자 거울샷 프사
NO.3: 남자 거울샷 디시
NO.4: 남자 거울샷 잘찍는법
NO.5: 남자 거울샷 극혐 디시
NO.6: 남자 거울샷 인스티즈
NO.7: 남자 연예인 거울샷
NO.8: 남자 복근 거울샷
NO.9: 잘생긴 남자 거울샷
NO.10: 인스타 남자 거울샷
부통령 지명한 밴스와 '투샷'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일(현지시각) 오후 9시1분께 미 위스콘신주 밀워키의 공화당 전당대회장인 파이서브포럼에 등장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13일 펜실베이니아주 유세 중 총격을 당해 부상을 입었다.하지만 공화당 전당대회가 개막한 첫날부터 직접 모습을 드러내며 건재함을 드러냈다.
이미 오전 8시58분께부터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입장 통로에 섰고,이때부터 카메라가 트럼프 전 대통령을 비추면서 전대장은 폭발적인 환호로 가득찼다.
한동안 대기석에서 숨을 고르던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유세 단골 주제가인 '갓 블레스 유에스에이(God Bless the USA)'가 흘러나오자 천천히 입장을 시작했고,남자 거울샷전대장에 들어서서는 한쪽 팔을 번쩍 들어보이며 환호에 답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후 전대장 가운데에 마련된 귀빈석으로 이동했는데,이곳에서 이날 부통령 후보로 지명한 JD 밴스(공화·오하이오) 상원의원 만나 인사를 나눴다.
트럼프 전 대통령과 밴스 의원이 러닝메이트가 된 이후로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남자 거울샷나란히 서 있는 장면이 포착된 것도 처음이다.
인스타 남자 거울샷
:인도네시아 기상청 분석 결과 번개가 친 구름은 당시 경기장 지면에서 불과 300m 높이에 떠 있던 것으로 확인됐죠.
남자 거울샷,정부는 의료 거부 등의 집단행동을 벌이는 것과 관련해 "불법적으로 의료 현장을 비우는 상황이 계속된다면 정부는 헌법과 법률이 부여한 정부의 의무를 망설임 없이 이행해 나갈 것"이라며 강대강 대치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