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웨스트햄 아스날
NO.2: 웨스트햄 아스날 분석
NO.3: 웨스트햄 아스날 라인업
NO.4: 웨스트햄 아스날 관계
NO.5: 웨스트햄 아스날 전적
NO.6: 웨스트햄 아스날 더비
NO.7: 웨스트햄 아스날 중계
NO.8: 아스날대 웨스트햄
NO.9: 아스날 웨스트햄 무료중계
NO.10: 아스날 웨스트햄 하이라이트
일본 도쿄도지사 선거가 다음달 7일 치러지는 가운데 선거 운동 초반에 고이케 유리코 현 도쿄도지사가 선두를 달리고 있고,웨스트햄 아스날렌호 전 입헌민주당 참의원(상원) 의원이 이를 추격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이번 도쿄도지사 선거는 3선에 도전하는 고이케 지사와 일본 민주 진영을 대표하는 렌호 전 의원 등 여성 거물 정치인 간 2파전 양상을 띨 것으로 전망돼왔다.
24일 일본 주요 언론은 도쿄도지사 선거를 약 2주 앞두고 선거 판세를 보도했다.아사히신문은 지난 22~23일 실시한 인터넷 설문조사 등을 근거로 판세를 분석한 결과,웨스트햄 아스날고이케 지사가 앞서 있고 렌호 전 의원이 그 뒤를 쫓는 상황이라고 전했다.고이케 지사는 투표 의사를 굳힌 유권자 중 자민당 지지층에서는 70%대 지지를 얻고 있고,무당파층 사이에서는 40%대 지지를 받는 것으로 조사됐다.렌호 전 의원은 입헌민주당 지지층의 약 70%로부터 지지를 받았지만 무당파층 지지율은 20%에 못 미쳤다.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고이케 지사는 집권 자민당과 연립 공명당의 지원을 받고 있다.자민당 지지자의 70%,공명당 지지자의 90% 이상이 지지층을 형성하고 있다.일본유신회 지지자의 40%,국민민주당 지지자의 30%도 고이케파로 분류된다.이처럼 보수층과 30대 이상에 지지자가 많다.
[신윤재 기자]
웨스트햄 아스날 전적
:[뉴스외전]하늘빛은 흐리지만, 서울을 비롯한 대부분 지역의 낮 기온, 25도를 웃돌았습니다.
웨스트햄 아스날,여기에 조직장이 직원별 실적을 판단해 추가분을 줄 수 있어 최대 ‘7%+알파’ 수준의 성과급을 받은 직원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