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덴마크 카자흐스탄
NO.2: 카자흐스탄 대 덴마크
서울 마곡동 하수관로 공사 현장서
장마 앞두고 침전물 제거 작업 중 게티이미지뱅크
서울 강서구 마곡동 하수관로 공사 현장에서 50대 노동자가 지하로 추락해 사망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강서경찰서의 설명을 26일 들어보면,카자흐스탄 덴마크50대 남성 ㄱ씨는 지난 25일 오후 1시20분께 마곡동 하수관로 공사 현장에서 작업을 하다 5m 깊이의 맨홀 아래로 추락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ㄱ씨는 장마철을 앞두고 하수관로의 침전물을 제거하는 작업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하수구 내 유독가스 흡입,카자흐스탄 덴마크실족 등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고 ㄱ씨의 추락 배경을 조사 중이다.해당 공사 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인 것으로 전해졌으나,아직 경찰에 입건된 관계자는 없다.경찰 관계자는 “안전지침 위반 사항이 있었는지 수사 중”이라고 설명했다.강서구 관계자도 “경찰 수사 결과를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카자흐스탄 대 덴마크
:이 총장은 이어 “비단 이 사건 만이 아니라 모든 사건에 있어서 검사들에게 당부하는 것은 우리 법 앞에 예외도 특혜도 성역도 없다는 것”이라며 “그런 원칙과 기준을 우리가 견지해야 한다는 것을 늘 강조하고 있고 앞으로도 그렇게 지도하겠다”고 했다.
카자흐스탄 덴마크,그는 B씨가 함께 술을 마시자고 해 집을 따라갔고, 30~40분간 대화를 나누다가 자연스럽게 성관계를 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