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임산부 포도주스
2년연속 보건복지부장관 표창과 포상금 800만원 수상
서울 The-K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성과대회는 통합증진사업에 기여한 공공 및 민간 분야 유공기관을 발굴해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증진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이번 선정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보건복지부장관 표창과 포상금 8백만 원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시민의 건강을 향상하기 위해 지역적 특성과 시민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을 기획해 내실 있는 통합건강증진사업을 추진한 것이 높게 평가받았다.
맞춤형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은 건강생활실천,임산부 포도주스만성질환예방,임산부 포도주스취약계층건강관리 등을 주요 골자로 생애주기별·생활터별 건강증진 프로그램,임산부 포도주스모바일헬스케어,임산부 포도주스AI-IoT 어르신건강관리 사업 등을 운영해 시민의 건강 향상과 지역사회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의 건강증진과 계층 간 건강 격차 감소를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건강증진사업을 기획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산부 포도주스
:특히 결혼과 출산이 늦어지면서 임신 전 자궁근종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임산부 포도주스,22일 부광약품은 제64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한미약품에서 약국사업본부장을 역임한 우 대표를 사내이사로 선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