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랑스 대 세비야

【fms 측정】-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마드리드 타임라인

NO.1: fms 측정

NO.2: fms 풍량 측정 장치

무보-중견련,fms 측정'중견기업 무역·투자 지원 간담회'
"기업이 필요할 때 충분한 지원 이뤄지도록 할 것"[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한국무역보험공사(무보)는 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와 함께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중견련 대회의실에서‘중견기업 무역·투자 지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장영진 한국무역보험공사 사장(가운데)이 이호준 한국중견기업연합회 부회장 등 중견기업 관계자들과 함께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무보) 이날 간담회는 올해 수출 7000억 달러 목표 달성을 위해 우리 수출의 허리인 중견기업의 애로 사항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중견기업 관계자들은 현재 이용 중인 무역보험에 만족감을 표하면서도,fms 측정향후 무역보험 지원을 확대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이준용 신성이엔지(011930) 전무는 “무보의 자금지원과 수출보험 덕분에 안정적으로 자금을 조달하고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해외 진출을 가속화 하고 있는 시점에 적시에 풍부한 금융 지원과 제도가 뒷받침된다면 글로벌 수출 경쟁력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장영진 무보 사장은 “다각적인 무역보험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기업이 필요할 때 충분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게 하겠다”고 답했다.무보는 올해 중견기업 지원 목표를 36조5000억원으로 높이고,fms 측정중견기업 특화 지원을 위한 전담조직을 만드는 등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지난 4월에는‘수출성장 플래닛(Plan it)’제도를 출시해 성장 의지와 잠재 역량을 갖춘 중소·중견기업을 발굴하고 성장단계별 맞춤 지원을 통해 글로벌 우량 수출기업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장 사장은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 중견기업이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무역 영토를 확장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정책수단에 반영토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fms 풍량 측정 장치

:관련해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예식 전반에 대해 적극적으로 감시하고 나설 필요가 있다"며 "사전에 공개적으로 가격이 표시되고, 추가 비용 등에서도 고지가 있어야 예비부부들의 선택권이 보장될 수 있다"고 말했다.

fms 측정,더 많이 알기를 원하고 더 많이 아는 척할 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