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걸그룹 도박 슈

내슈빌sc - krslotID=2024-12-13%2F6vqdsjy.html

NO.1: 내슈빌sc

[앵커]

대낮에 서울 신림동에서 2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숨지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같이 노래방에서 일하던 30대 중국인 여성이 흉기를 휘두른 건데 자세한 소식,내슈빌sc김지윤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 신림동의 골목길입니다.

무리지어 가던 사람들이 멈춰섭니다.

뭔가를 본 듯 웅성거립니다.

곧이어 경찰차가 옵니다.

구급차도 여러대가 도착합니다.

오늘(14일) 오후 2시쯤 서울 신림동의 한 건물 계단에서 20대 여성 A씨가 흉기에 찔렸습니다.

노래방이 있는 지하 1층에서 1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이었습니다.

[목격자 : 그 여자가 막 쓰러져서 피가 막 퍼져 있잖아요.깜짝 놀랐죠,내슈빌sc갑자기 피를 흘려서…]

배를 찔린 A씨는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약 한 시간 만에 숨졌습니다.

흉기를 휘두른 건 30대 중국인 여성 B씨로 숨진 여성과 노래방에서 도우미로 일해왔는데 두 사람의 사이가 좋지 않았다고 전해졌습니다.

[노래방 관리인 : 밖으로 나가라고 그랬죠.가게에서 싸우지 말고 밖으로 나가라고.]

흉기는 미리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노래방 관리인 : 거기 주방은 안 써요.냉장고 있는 데는 아무것도 없어요.칼은 본인이 가져왔어요.]

경찰은 B씨를 현장에서 붙잡고 계획범행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취재지원 황두길]

내슈빌sc

:/고려대 익명의 독지가가 고려대에 “세종캠퍼스 건립 기금에 써달라며” 100억원을 기부했다.

내슈빌sc,해양경찰청 홈페이지 캡처제주 서귀포해양경찰서 소속 해경이 태국 관광을 갔다가 침몰하는 보트에서 승객들을 구해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