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분데스리가 2 순위
NO.2: 분데스리가 2 부 순위
NO.3: 독일 분데스리가 2 순위
NO.4: 여자 2 분데스리가 순위
기아가 브랜드 최초의 픽업트럭‘타스만’개발 과정을 담은 영상 시리즈‘원 모어 라운드’의 티저를 16일 공개했다.타스만의 성능과 디자인을 간접 경험케 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겠다는 전략이다.
기아는 타스만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를 포함한 미국,스웨덴,호주,분데스리가 2 순위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4년 넘게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타스만이 거친 시험은 록·샌드 모드 등 오프로드 특화 성능 시험,내구성 시험,분데스리가 2 순위라이드 앤드 핸들링,트레일링 안정성 시험,도하 시험 등 1777종에 이른다고 한다.원 모어 라운드 영상 촬영 시점인 지난 5월까지의 누적 시험 횟수는 대략 1만8000회에 이른다.이 같은 개발 과정 뒷이야기를 영상에 담았다.
기아는 원 모어 라운드를 오프로드 시험편,도하 시험편,분데스리가 2 순위트랙 시험편,내구성 향상 및 지역별 최적화를 위한 호주 실도로 시험편,분데스리가 2 순위개발 연구원 인터뷰편 등으로 구성해 오는 22일부터 10월까지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타스만 차명은 호주 최남단에 위치한‘타스마니아’와 타스만 해협에서 따왔다.기아는 하반기에 타스만을 대중 앞에 완전히 공개하는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하고,내년 상반기 중 국내를 시작으로 호주,아프리카,중동 시장에 차례로 타스만을 판매할 예정이다.
타스만 원 모어 라운드 시리즈 티저 영상은 기아 월드와이드,유튜브 채널,분데스리가 2 순위브랜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