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트벤터 대 페예노르트
NO.2: fc 트벤터 대 페예노르트 통계
NO.3: fc 트벤터 대 페예노르트 라인업
NO.4: fc 트벤터 대 페예노르트 순위
NO.5: 페예노르트 대 fc 트벤터 타임라인
NO.6: 페예노르트 대 fc 트벤터
NO.7: 페예노르트 대 fc 트벤터 선수 평가
NO.8: 페예노르트 대 fc 트벤터 경기
NO.9: 페예노르트 대 fc 트벤터 방송 채널
NO.10: 페예노르트 대 트벤터 경기 티켓
아리셀 대표 등 5명
[수원=뉴시스] 변근아 기자 =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경기 화성 리튬 배터리 공장 화재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이르면 내주 중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피의자들을 부를 예정이다.
29일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아리셀과 인력공급업체 메이셀,트벤터 대 페예노르트한신다이아 등에서 확보한 압수물 분석을 진행 중이다.
앞서 경찰은 지난 26일 불이 났던 아리셀 사무실과 박순관 대표 자택 등 3개 업체 5곳에 대해 압수수색을 벌였다.
압수수색을 통해 작업 공정 관련 자료와 응급 상황 조치 계획 문서,트벤터 대 페예노르트각종 배터리 제조 공정 시료 등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압수물 분석과 함께 참고인 신분으로 20여 명을 조사한 것으로 파악됐다.
박순관 대표 등 이번 화재로 입건된 피의자 5명에 대한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
경찰은 압수물 분석을 마무리하는 대로 이들을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한편,트벤터 대 페예노르트이번 화재는 24일 오전 10시31분께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발생했다.불이 난 곳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곳이었다.
이 불로 23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트벤터 대 페예노르트6명이 경상을 입었다.사망자 23명 중 5명은 내국인이다.17명은 중국인,트벤터 대 페예노르트1명은 라오스인이다.
fc 트벤터 대 페예노르트 라인업
:지난 1일 개봉한 '건국전쟁'은 전날까지 누적 관객 수가 96만6000여명으로, 다큐멘터리로는 이례적으로 흥행 중이다.
트벤터 대 페예노르트,로이터통신이 조사한 27명의 시장전문가 가운데 25명은 5년 만기의 인하 가능성을 예측하면서 인하 폭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