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울랜드 빅3

폴 윌리스|【오버워치 월드컵 필리핀】

NO.1: 폴 윌리스

NO.2: 폴 윌리스 학교와 계급재생산

아파트 옥상 실외기에 탄두 1개 박혀
동 소재로 만들어진 5.56㎜ 동심탄 파악

[서울=뉴시스] 육군은 11일 전군 최초로 유탄·도비탄 및 사격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차단벽구조사격장을 준공했다고 밝혔다.사진은 천마여단 장병들이 차단벽구조사격장에서 시험사격을 하는 모습.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
[서울=뉴시스] 육군은 11일 전군 최초로 유탄·도비탄 및 사격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차단벽구조사격장을 준공했다고 밝혔다.사진은 천마여단 장병들이 차단벽구조사격장에서 시험사격을 하는 모습.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사진=육군 제공) 2024.01.11.*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옥승욱 기자 = 인천의 한 군부대 사격장 인근 민간 아파트에 도비탄(장애물에 맞아 튕겨져 나온 탄환)으로 추정되는 총알이 날아와 군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24일 육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인천 한 아파트에서 옥상에 설치된 실외기에 탄두가 박혀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군과 경찰이 현장을 조사한 결과 실외기에는 탄두 1개가 박혀있었다.이에 따른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총알은 동(銅) 소재로 만들어진 5.56㎜ 동심탄으로 파악됐다.동심탄은 납탄에 비해 환경적으로는 안전하지만 명중률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육군 관계자는 "오늘(24일)부터 5.56㎜ 동심탄 사용을 잠정 통제했다"며 "국방부 과학수사연구소가 발견된 탄에 대해 정밀 검사 중이며,폴 윌리스결과에 따라 후속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 윌리스 학교와 계급재생산

:이에 대해 벽돌 무늬 정장으로 유명세를 탄 트럼프의 열성팬 블레이크 마넬은 본지 기자에게 “민주당 지지자들의 의도적이고 적극적인 역선택 때문에 표차가 적어진 것”이라고 주장했다.

폴 윌리스,이번 논란의 핵심은 윤 대통령이 피의자를 대사로 임명한 후 공수처의 출국금지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를 출국시켰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