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4-25 프리미어리그
NO.2: 24-25 프리미어리그 일정
NO.3: 24-25 프리미어리그 순위
NO.4: 24-25 프리미어리그 공인구
NO.5: 24-25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NO.6: 24 25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일정
NO.7: 24 25 프리미어리그 골 순위
NO.8: 24/25 프리미어리그 중계
NO.9: 24 25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NO.10: 24-25 프리미어리그 개막
서거석 전북교육감,24-25 프리미어리그7일 오전 해당 학교 방문해 담임교사와 학생들 격려
해당 학무모 경찰에 고발…교사 수업권과 학생들 학습권 보호 대책 마련
(전주=뉴스1) 임충식 기자 = “더 이상 이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이 최근 교권침해 행위가 발생한 초등학교를 직접 찾아 교원들을 위로했다.
8일 전북교육청에 따르면 서 교육감은 전날 전주시 A학교를 방문,24-25 프리미어리그구성원들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대책마련을 약속했다.또 3학년 교실을 찾아 담임교사와 학생들을 위로 격려했다.
A학교는 최근 초등생이 무단 조퇴를 막은 교감에게 욕설을 하고 뺨을 때린 일이 발생한 곳이다.
서거석 교육감은 “피해 교원들이 더 이상 고통 받지 않고,24-25 프리미어리그학교가 정상적인 교육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가능한 범위의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면서 “피해자 지원뿐만 아니라 위기 학생과 보호자에 대한 지원을 통해 모두가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지난 3일 오전,24-25 프리미어리그A초등학교에서 3학년 B군이 교감에게 "개XX"라고 욕설을 하고 여러 차례 뺨을 때리는 일이 발생했다.이 학생은 교감의 얼굴에 침을 뱉고 팔을 물어뜯는가 하면 가방을 휘두르기도 했다.당시 B군은 무단조퇴를 하려는 자신을 교감이 제지하자 이 같은 행동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가 끝이 아니었다.B군이 집에 오자 어머니는 곧장 학교를 찾아갔고,24-25 프리미어리그사과는커녕 오히려 담임교사에게 항의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이 과정에서 B군의 어머니는 담임교사의 팔뚝을 때린 것으로 알려졌다.
B 군의 이 같은 행동은 이전에도 계속돼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입학 후 7개 학교를 옮겨 다녀야만 했던 이유도 이 때문이다.강제전학 조치도 2차례 받았음에도 태도는 달라지지 않았다.지난달 14일 이 학교로 전학을 온 뒤에도 여전히 폭력적인 성향을 보여왔다는 게 학교 측의 설명이다.
학교 관계자는 “A군이 전학을 온 이후로 거의 매일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서 “아이 어머니와도 수차례 면담을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오히려 교사들이 자신의 아이를 학대한다고 생각하고 있다.답답한 마음에 아동학대로 고소를 하라고 한 적도 있다"고 하소연했다.
현재 전주교육지원청은 해당 학무모를‘교육적 방임에 의한 아동학대’혐의로 경찰에 고발한 상태다.고발 이유는 해당 아동의 치료를 위해서다.실제 방임에 의한 아동학대 혐의가 인정되면 부모의 동의 없이도 치료가 가능하다.해당 학부모는 '치료가 필요하다'는 학교 측의 건의를 그 동안 무시해왔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도교육청은 또 해당 학생을 분리조치하고,24-25 프리미어리그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담인력도 배치했다.해당 학급 학생의 심리 치유지원을 위한 전문가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24-25 프리미어리그 일정
:2019년 그 이유가 미국 국립보건원 연구에서 MRI 영상으로 명확히 확인됐는데, 깊은 잠을 잘 때만 뇌 노폐물이 뇌척수액을 타고 밖으로 매우 세차게 씻겨나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24-25 프리미어리그,문재인 정권 당시에는 '소득주도성장'을 공개적으로 비판했으며, 지난 2021년 대통령 선거 당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를 만나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