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88bet 가입
부산에서 한 남성이 배달기사인 것처럼 연기한 후 배달 음식을 훔쳐 달아난 일이 발생했다.
지난 17일 JTBC‘사건반장’은 부산의 한 중식당에서 한 남성이 배달기사가 아닌데도 음식을 대신 가져가는 모습이 찍힌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보면,188bet 가입해당 남성은 자전거를 타고 식당 앞에 도착한 후,188bet 가입휴대전화를 손에 쥐고 음식점에 들어선다.그리고는 계산대 앞에 서서 배달 음식을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보자 A씨에 따르면 이 남성은 자신을 배달 업체 직원이라고 소개하고는 “음식 나왔냐” “아직 안 나왔냐” 등의 말을 했다.A씨가 주문 번호를 읽자,188bet 가입이 남성은 “맞다”며 “배달 봉지를 한번 더 꽉 묶어 달라”고 요청까지 했고,188bet 가입음식을 건네받고는 서둘러 가게를 빠져나갔다고 한다.
그런데 약 10분 뒤 진짜 배달기사가 가게로 들어와 음식을 찾았고,188bet 가입A씨는 그제서야 앞서 나간 남성이‘가짜 배달기사’였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A씨는 “원래 배달 노동자와 주문 번호를 대조해서 확인하는데 너무 바빠서 의심할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며 “피해 금액은 약 10만원이지만,188bet 가입돈보다 속상한 마음이 크다”고 했다.이어 “범인이 방송 후 가게를 찾아오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188bet 가입
:푸틴 비판러시아 반정부 운동가 알렉세이 나발니가 시베리아 감옥에서 갑작스럽게 숨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유럽 여러 나라와 미국에서 러시아인들을 중심으로 추모 집회가 열리고, 푸틴에 대한 비난이 강하게 일고 있습니다.
188bet 가입,최 목사와 유 비서가 나눈 메시지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