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광주 대 포항
NO.2: 광주 대 포항 경기 티켓
NO.3: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라인업
NO.4: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순위
NO.5: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통계
NO.6: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타임 라인
NO.7: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NO.8: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경기
NO.9: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선수 평가
NO.10: 광주 fc 대 포항 스틸러스 방송 채널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올해 초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피습 사건 당시 경찰이 사건 현장을 물청소한 것과 관련해 증거인멸 의혹을 받은 부산경찰청장과 전 강서경찰서장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혐의 없음' 결론으로 관련 논란에서 벗어나게 됐다.
13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공수처는 지난 8일 우철문 부산경찰청장과 옥영미 전 부산 강서경찰서장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결론 내렸다.
앞서 민주당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회는 지난 2월 이 대표 피습 직후 사건 현장을 보존하지 않고 물청소를 하도록 해 범행 현장을 훼손한 혐의(증거인멸 혐의)로 옥 전 서장을 공수처에 고발했다.
공수처는 지난 5월 옥 전 서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수사했으며,광주 대 포항6월에는 강서경찰서를 압수수색했다.
공수처 수사관들은 압수수색을 통해 서장실과 형사과 사무실 등에서 관련 자료를 찾으려 했으나,광주 대 포항특별한 혐의점을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철문 부산경찰청장은 지난 2월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미 범인이 검거됐고 증거물이 충분히 확보됐고 방송사,광주 대 포항당직자,광주 대 포항지지자 등이 다 있어 현장을 보존할 필요성이 없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광주 대 포항 경기 티켓
:박세미와 같이 균형 잡힌 식단과 함께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주 대 포항,무디스는 이어 “1분기 중국 경제성장은 무역과 제조업 활동으로 인해 촉진됐으며 재정정책이 제조업 활동을 뒷받침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