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세븐 토토 경찰

월드컵 조추첨 방식 - krslotID=2024-12-13%2F7vtvnks.html

NO.1: 월드컵 조추첨 방식

맞춤형 콘텐츠 추천도…최신 셋톱박스서 바로 적용 가능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가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tv에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익시(ixi) 기반의 '온디바이스 AI' 기술을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디바이스 AI는 서버와의 통신 과정 없이 기기 내에서 AI가 연산을 처리하는 기술이다.클라우드를 통해 구동되는 AI에 비해 빠르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우선 LG유플러스는 AI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하는 초개인화 기능을 선보인다.초개인화된 U+tv는 고객의 시청 이력을 온디바이스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해 IPTV 홈 화면에 반영해 보여준다.

가령 평소에 무료 영화 VDO(주문형 비디오)를 즐겨 시청하는 고객은 눈에 가장 잘 띄는 홈 화면 상단에 AI가 추천하는 무료 영화 VOD 목록을 보여주는 방식이다.시청 이력에 따라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홈 화면을 통해 콘텐츠 탐색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LG유플러스는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영상 속 자막의 시인성을 개선하고,월드컵 조추첨 방식자동으로 음질을 개선해 주는 기능을 개발했다.

예를 들어 영상 속 자막과 한글 자막이 겹치는 경우 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한글 자막의 위치를 변경해 가독성을 높인다.VOD를 배속으로 빠르게 시청하는 경우엔 등장인물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던 문제를 자동으로 개선해 고객들의 시청 경험을 개선했다.

이 같은 서비스는 최신 셋톱박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셋톱박스 교체 등 번거로운 작업 없이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활용할 수 있다.

송대원 LG유플러스 기술개발그룹장은 "앞으로도 IPTV의 다양한 볼거리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컵 조추첨 방식

:녹취에는 김호중이 사고 직후 매니저에게 "술 마시고 사고를 냈다" "대신 자수해 달라"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컵 조추첨 방식,한편, 세무사회와 삼쩜삼 간 갈등이 지난 2021년부터 2년 넘게 지속된 대한변호사협회와 법률 서비스 플랫폼 로톡 간 갈등과 닮았다는 해석도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