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개구리 키링

디로렌초|【휴지케이스】

NO.1: 디로렌초

NO.2: 디로렌초 인벤

NO.3: 디로렌초 나폴리 등번호

NO.4: 디로렌초 이탈리아 등번호

NO.5: 디로렌초 이적

NO.6: 디로렌초 센터백

NO.7: 디로렌초 국대

NO.8: 디로렌초 김민재

NO.9: 디로렌초 번호

NO.10: 디로렌초 키



일본 기시다 후미오 총리 내각이‘정권 위기’수준의 낮은 지지율 구간을 벗어나지 못하는 가운데 올 9월 예정된 자민당 총재 선거에서‘포스트 기시다’자리를 누가 차지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요미우리신문이 23일 발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차기 자민당 총재감 1위를 차지한 인물은 이시바 시게루 전 간사장(23%·사진)으로,디로렌초유일하게 20%가 넘는 지지율을 나타냈다.기시다 총리(6%)는 공동 5위(6%)에 그쳤다.

마이니치신문도 지난 22~23일 문자메시지(SMS)·유선전화 방식으로 1056명 시민에게 자민당 국회의원 8명 중‘차기 총리로 적합한 사람’을 물어 24일 발표했는데,디로렌초1위는 이시바 전 간사장(20%)으로 나타났다.기시다 총리(5%)는 7위였다.

당내에서도 총재 교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왔다.스가 요시히데 전 총리는 이날 잡지사‘문예춘추’의 온라인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민당의 비자금 사건 이후 정치 불신 요인으로 기시다 총리의 책임 문제를 거론하면서 “이대로는 정권이 교체될 것이라는 위기감을 가진 사람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9월 자민당 총재 선거에서 새로운 지도자가 나와야 하느냐는 질문에 “그렇게 생각한다”며 “(총재 교체는) 당 쇄신을 이해시킬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말했다.아사히신문은 “사실상 기시다 총리 불출마를 압박하고 퇴진을 요구한 발언”이라며 “당내 중견 및 젊은 세력에서 기시다 퇴진론이 공개적으로 나오기 시작했다”고 분석했다.산케이신문도 “퇴진 요구로 받아들일 수 있는 발언”이라고 평가했다.

디로렌초 나폴리 등번호

:이에 재판부는 이미 세월호 사고에 대한 정부의 구호조치가 이 사건 심판청구가 제기된 2014년 12월 31일 이전에 종료됐기 때문에 권리보호의 이익이 없다는 점을 짚어 각하를 결정했다.

디로렌초,이날 의회 앞에 개정 법안 투표를 앞두고 수천 명이 모여 반대 시위를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