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식 룰렛 게임 무료 다운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강병철 특파원 = 미국 백악관은 더 성공적인 암 종양 제거 수술 기술 개발을 위해 다트머스대 등 8개 기관에 최대 1억5천만 달러(2천57억원)의 보조금을 지급한다고 13일(현지시간) 밝혔다.
미국 의료고등연구계획국(ARPA-H)을 통한 이번 지원은 바이든 대통령의 이른바 '암 문샷'(moonshot) 차원에서 이뤄지는 것이다.
연구비를 지원받는 기관에는 존스홉킨스대,영국식 룰렛 게임 무료 다운로드라이스대,영국식 룰렛 게임 무료 다운로드툴레인대,영국식 룰렛 게임 무료 다운로드샌프란시스코 등도 포함돼 있다.
백악관은 "이 프로젝트는 수술 전반에 걸쳐 혈관 및 신경과 같은 중요한 (신체) 구조를 시각화하는 외과의의 능력을 개선하는 것부터 차세대 현미경 및 이미징(imaging) 기술 개발에 이르기까지 수술 전반의 주요 측면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암 문샷은 2047년까지 암으로 인한 사망률을 절반으로 줄이기 위한 프로젝트다.
암 문샷은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재임 시절 암 예방·조기 발견·치료제 개발을 위해 국가적인 지원을 하겠다면서 처음 언급했으며 바이든 대통령이 2022년 이 프로젝트를 재개했다.
바이든 정부는 이런 차원에서 ARPA-H를 설립했다.
ARPA-H는 지난 2년간 암 예방,영국식 룰렛 게임 무료 다운로드발견,영국식 룰렛 게임 무료 다운로드치료 방법 등과 관련해 4억달러 이상을 투자했다고 백악관은 이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