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피엘 득점순위
NO.2: 이피엘 득점왕
NO.3: 이피엘 득점왕 순위
NO.4: 이피엘 득점랭킹
NO.5: 이피엘 통산 득점
NO.6: 역대 이피엘 득점왕
공정거래위원회가 '티메프 사태' 중 소비자 피해가 큰 상품권 분야에 대해서도 이달안에 집단분쟁조정 신청을 개시합니다.
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은 오늘(14일) 오후 세종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집단분쟁조정) 추후 절차를 최대한 신속히 진행하고,연말까지 조정결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공정위는 8월 1일~9일 여행·숙박·항공권 분야에 대해 집단분쟁조정 신청접수를 진행했습니다.사상 최대인 총 9028명이 분쟁조정을 신청했고,이피엘 득점결제금액으론 약 256억 원 규모입니다.
또 이번 사태에서 모바일 상품권이 지불능력과 관계 없이 발행돼 대규모 소비자 피해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 드러난 만큼,"상품권·e쿠폰 발행사에 대한 직권조사도 다음달 실시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취소·환불,유효기간 등에 대한 약관조항이 소비자 권리를 부당하게 제한한 측면이 있는지 집중적으로 들여다보겠다는 것이 한 위원장의 설명입니다.
이와 함께 오픈마켓 같은 플랫폼 중개업자에 대금 정산 기한을 정하고,이피엘 득점결제 대금 별도 관리 의무를 부과하는 대규모유통업법 개정도 추진합니다.
역대 이피엘 득점왕
:금융당국은 저평가 요인으로 비효과적인 자본 활용과 낮은 배당성향을 꼽고, 상장사가 오는 6월까지 확정되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올 하반기부터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자율 공시하도록 했다.
이피엘 득점,13/뉴스1 Copyright (C)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