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빅토리아 플젠 순위
NO.2: 빅토리아 플젠
NO.3: 빅토리아 플젠 경기
NO.4: 빅토리아 플젠 선수
NO.5: 빅토리아 플젠 대 맨유 순위
NO.6: 빅토리아 플젠 대 루도고레츠 통계
NO.7: 빅토리아 플젠 두산
NO.8: 빅토리아 플젠 대 스파르타 프라하 통계
NO.9: 빅토리아 플젠 대 sk 시그마 올로모우츠 순위
NO.10: 빅토리아 플젠 대 fk 믈라다볼레슬라프 통계
‘전관’변호사 선임…자신의 혐의 부인
국내 한 중견기업 회장이 자택에서 배우자 머리를 와인병으로 내려치는 등 중상해를 입힌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한 중견기업 회장 A씨를 특수상해 등 혐의로 지난 26일 서울중앙지검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5월 말 자택에서 와인병 밑부분으로 배우자 B 씨 머리를 가격하고 폭행해 갈비뼈가 부러지는 등 전치 6주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는다.
B 씨는 사건 발생 이후 집에서 도망쳐 A 씨를 경찰에 신고,빅토리아 플젠살인미수 혐의로 고소했다.A 씨의 이 같은 폭력은 과거에도 여러 번 있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B 씨 측은 “A 씨가 사건 발생 이후‘너 때문에 수갑 차고 가게 생겼다’는 취지의 연락을 수차례 취했다”며 “휴대전화와 노트북 등을 가져가는 증거인멸이 의심되는 행동을 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이달 초부터 수사에 착수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도주 우려가 적은 점 등을 이유로 신청을 받아들이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전관 변호사를 선임한 A씨는 자신의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빅토리아 플젠 선수
:앞서 안산갑 경선에서 친문계 전해철 의원을 이기고 본선 후보가 된 양문석 후보는 지난 2008년 언론연대 사무총장 시절 인터넷 신문 <미디어스>에 '미친 미국소 수입의 원죄는 노무현'라는 등의 글을 기고했다.
빅토리아 플젠,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이번 R&D 예타 폐지가 실제 적용되려면 국가재정법 개정이 선행돼야 한다"며 "글로벌 기술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도록 국회에서 초당적인 지원을 해달라"고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