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낭트 대 브레스트
NO.2: 낭트 브레스트
▲ 워싱턴서 만난 미국-우크라이나 국방장관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23억 달러,브레스트 낭트우리 돈 약 3조 2천억 원 규모의 추가 안보 지원을 할 것이라고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이 현지 시간 2일 밝혔습니다.
AP통신에 따르면 오스틴 장관은 이날 워싱턴에서 루스템 우메로프 우크라이나 국방장관과 개최한 회담에서 곧 이 같은 규모의 추가 지원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지원에는 대(對)전차 무기와 대공 방어 무기 등이 포함된다고 AP통신은 전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추가 지원 언급은 오는 9∼11일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 정상회의를 앞두고 나왔습니다.
이번 23억 달러까지 포함하면 2022년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미국의 대(對)우크라이나 안보 지원 규모는 535억 달러,브레스트 낭트약 74조 원에 이르게 됩니다.
오스틴 장관은 이날 회담 모두발언을 통해 "우크라이나는 혼자가 아니며 미국은 결코 지원을 중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우크라이나의 북대서양조약기구 가입에 다리를 놓기 위해 조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AP,브레스트 낭트연합뉴스)
낭트 브레스트
:싱글인 분이라면 운명의 연인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브레스트 낭트,A씨는 주행 신호를 받고 다른 차들과 함께 좌회전을 했고, 그때 앞에서 주행하던 검은색 차량이 갑자기 맞은편에서 달려오는 구급차에 진로가 막혀 사거리 한가운데에 정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