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ksap
NO.2: mks
NO.3: mks instruments
NO.4: mksap 19 login
NO.5: mksap 19
NO.6: mksap login
NO.7: mksi stock
NO.8: mks units
NO.9: mks pedals
NO.10: mksi
"리튬배터리 특성상 진화 오래 걸려…열 폭주 우려"
(서울=뉴스1) 김민수 기자 = 1일 오전 3시42분쯤 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과 대치역 사이 선로에서 발생한 특수차량의 연기는 리튬 배터리 때문으로 파악됐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도곡역~대치역 구간 하행선 선로에서 궤도 작업용 모터카가 이동 중 엔진룸 리튬 배터리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 당국은 인력 140명과 장비 37대를 동원,mks오전 5시 48분쯤 모터카를 수서 차량기지로 견인 조치했다.
이어 오전 6시 39분쯤 화재를 초기 진압하고 오전 8시 41분쯤 완전히 진화했다.
소방 당국은 리튬 배터리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모터카에서 분리했으며,mks수조에 통째로 담가 진화했다.
리튬 배터리는 열과 충격에 취약해 폭발 위험이 크고,mks한 번 불이 붙으면 진화 자체가 쉽지 않다.
리튬 배터리는 양극,mks음극,mks분리막 등으로 구성된다.만약 분리막이 손상돼 양극과 음극이 접촉하면 급속히 과열돼 화재와 폭발이 일어난다.
소방 관계자는 "리튬 배터리에서 불꽃이 없어졌다고 해서 진화가 완료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렸다"며 "열폭주 현상 우려도 있다 보니 더욱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mksap 19 login
:일러스트 이지민 에디터 경기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50대가 몰던 차량이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해 초등학생 3명이 다리를 다치는 등 중경상을 입었다.
mks,전국에 2000마리 정도가 서식할 것이라고 추정해온 국내 산양 개체 수는 과거의 추정치일뿐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