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리시치
NO.2: 페리시치 검은속내
NO.3: 페리시치 토트넘 등번호
NO.4: 페리시치 드립
NO.5: 페리시치 뮌헨 등번호
NO.6: 페리시치 인벤
NO.7: 페리시치 인테르 등번호
NO.8: 페리시치 이적
NO.9: 페리시치 vs 손흥민
NO.10: 페리시치 조시파
8월 2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해 피해 차량 대상 무상점검 및 부품 할인[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수해 피해 차량에 대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8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수해 피해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내·외관 및 엔진 룸,페리시치주행 및 안전 관련 주요 부품 등의 상태를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수해 피해로 유상 수리가 필요할 경우 교체가 필요한 부품에 한해 최대 300만원까지 30% 할인을 진행한다.단,페리시치기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이밖에 긴급 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와 관련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은‘헤이 볼보’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서비스 바이 볼보’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가능하다.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경란 볼보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집중 호우가 예상되는 장마철에 수해 피해를 당한 고객들에게 서비스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