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와치독 포커

【챔피언스리그 고화질 중계】- 부천 카지노 술집

NO.1: 챔피언스리그 고화질 중계

다음주 추가 증거 제출 예정
"경찰 고발 소환 조사는 오늘이 마지막"

최재영 목사가 4일 오전 서울 서초경찰서에서 스토킹 혐의로 피고발인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 News1 구윤성 기자
최재영 목사가 4일 오전 서울 서초경찰서에서 스토킹 혐의로 피고발인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 News1 구윤성 기자

(서울=뉴스1) 유수연 홍유진 기자 =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건넨 혐의를 받는 최재영 목사의 경찰 조사가 약 9시간 만에 마무리됐다.최 목사는 자신에게 적용된 스토킹처벌법 혐의를 부인하며 다음 주에 추가 증거를 제출하겠다고 밝혔다.

4일 오후 7시10분쯤 서울 서초경찰서 밖으로 모습을 드러낸 최 목사는 "경찰에 고발당한 것에 대한 소환 조사는 오늘로서 마지막"이라며 "추가 증거를 검토해서 다음 주 후반에 제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최 목사 측 변호인은 "상대방의 영상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전달하거나 유포하는 행위를 작년 7월부터 스토킹 범죄로 정하고 있는데 그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사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최 목사는 2022년 9월 서울 서초구 코바나컨텐츠에서 김 여사에게 300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건네고 이를 손목시계에 내장된 카메라로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최 목사는 지난 6월에도 건조물침입,챔피언스리그 고화질 중계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지만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조사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지난해 말 한 보수단체는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건네는 장면을 몰래 촬영한 게 스토킹에 해당한다며 그를 경찰에 고발한 바 있다.

챔피언스리그 고화질 중계

:2001년 DJ(김대중) 정부의 언론사 세무조사를 칼럼으로 비판하면서 ‘책 장례식’이라는 문화 참사를 겪었다.

챔피언스리그 고화질 중계,이에 원정왕후는 "날 지금 비웃는거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