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리 생제르망 스쿼드
NO.2: 피파 파리 생제르망 스쿼드
호국보훈의 달 정부포상식은 국가보훈부가 모범 국가보훈대상자와 대외 유공인사에 대한 자긍심 고취 및 국민 관심 제고를 위해 매년 개최해 왔으며,파리 생제르망 스쿼드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대통령 표창,파리 생제르망 스쿼드국무총리 표창 등을 수여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2009년부터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을 지원하고,파리 생제르망 스쿼드매년 지역 군부대를 위문하는 등 다양한 보훈 분야 지원 사업을 통한 공적이 인정받아 이번 포상식에서 정부포상 수여자 중 유일하게 대통령 단체 표창을 받았다.
부산은행 손대진 고객기획본부장은 "부산은행은 국가를 위해 숭고한 희생과 노력을 하신 분들이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이들의 희생정신을 기리며 관련 지원 사업에 힘을 보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제복의 영웅들 사업 지원 ▲국가유공자 사랑나눔성금 지원 ▲향토부대 위문금 ▲고령 보훈 가족을 위한 식사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피파 파리 생제르망 스쿼드
:한 씨는 블록체인 지급결제 서비스가 애초에 실현 불가능했음을 알고도 테라 프로젝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처럼 속여 루나 코인을 팔고 536억 원을 챙긴 혐의를 받습니다.
파리 생제르망 스쿼드, 정부 측과 HMM 인수 관련 논의가 있었다면 관련 인물은 '최정우 라인'으로 추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