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교토 상가
NO.2: 교토 상가 fc 대 사간 도스 라인업
NO.3: 교토 상가 fc 대 감바 오사카 라인업
NO.4: 교토 상가 fc 대 사간 도스 통계
NO.5: 교토 상가 fc 대 사간 도스 순위
NO.6: 교토 상가 fc 박지성
NO.7: 교토 상가 fc 대 비셀 고베 타임라인
NO.8: 교토 상가 fc 대 비셀 고베
NO.9: 교토 상가 fc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순위
NO.10: 교토 상가 fc vs 가시마 앤틀러스
22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미 로펌 크랜필 섬너는 미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에 사는 알레한드르 오테로와 그의 가족을 대리해 이 같은 소송을 냈다고 밝혔다.
소장에는 2021년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떨어져 나온 화물 팰릿의 금속 실린더 슬래브가 우주를 떠돌다가 3년이 지난 올해 3월 8일 오테로의 집에 추락했다고 한다.부상을 입은 사람은 없었지만,교토 상가집 지붕과 바닥에 구멍이 뚫렸다.
나사는 케네디우주센터에서 해당 물체를 수거해 분석했다.그 결과 ISS의 비행 지원 장비에서 떨어져 나온 것임을 확인했다.이 금속 실린더는 가로 길이 10㎝,교토 상가세로 4㎝,무게 726g이었다.
오테로는 우주 쓰레기로 인해 발생한 보험 미가입 재산 손해,업무 차질,교토 상가정신적 고통 등에 대해 나사가 손해배상을 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가디언에 따르면 오테로 측 변호인은 이번 소송을 통해 우주 쓰레기로 인한 피해 보상의 선례를 만들고자 한다고 주장했다.
교토 상가 fc 대 비셀 고베
:/국회사진취재단[더팩트 | 정병근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이 축구 선수 이강인을 놓고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설전을 이어가고 있다.
교토 상가, [기자] 세브란스 병원 등을 보유한 연세의료원과 부산대병원에 이어 서울아산병원도 비상운영에 돌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