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홍대 홀덤펍
NO.2: 홍대 홀덤
NO.3: 홍대 홀덤은 스포츠
강원도 속초의료원이 응급실 제한 운영에 들어간다.
강원도는 최근 속초의료원 응급실 전담 의료진 5명 가운데 전문의 2명이 퇴사함에 따라 업무 과중으로 인한 의료진 보호와 중증 환자 중심의 진료를 위해 불가피하게 응급실을 제한적으로 운영하기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달 8~10일과 14일,홍대 홀덤22~24일 등 7일간 속초의료원의 응급실이 운영되지 않는다.
속초의료원은 올해 초부터 의료진 채용 공고를 10차례 진행했으나 충원에 거듭 실패했다.
더욱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의료계 집단행동의 여파로 채용에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속초의료원은 당분간 의료진의 업무 과부하를 줄이기 위해 응급실을 제한적으로 운영하며 중증 응급환자 진료에 전념하기로 했다.
강원도는 경증 및 비응급환자는 동네 병·의원을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경희 강원도 복지보건국장은 “속초의료원의 응급실 제한 운영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홍대 홀덤중증환자 발생 시 강릉아산병원과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등으로 긴급 이송하는 협력체계를 갖추겠다”고 말했다.
홍대 홀덤
:미국의 바비인형 제조사인 마텔은 2017년 아펠의 모습을 본뜬 바비를 만들기도 했다.
홍대 홀덤,━ 재주는 MS가 부리고, 돈은 엔비디아가 챙기네 ━ (새너제이 AFP=뉴스1) 박형기 기자 = 18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새너제이 SAP센터에서 열린 엔비디아 개발자 콘퍼런스 ‘GTC 2024′ 기조연설에서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차세대 로봇 개발 플랫폼 ‘프로젝트 그루트’를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