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lla 2023

【존바 하이볼】갤럭시 카지노 사이트|lla 2023

NO.1: 존바 하이볼

NO.2: 존바 하이볼 디시

NO.3: 존바 파이니스트 하이볼

NO.4: 존바 리저브 하이볼 디시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오크스 파크에서 놀이기구가 작동을 멈춰 승객들이 거꾸로 매달려 있다.<포틀랜드 소방구조대 SNS 캡처>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오크스 파크에서 놀이기구가 작동을 멈춰 승객들이 거꾸로 매달려 있다.<포틀랜드 소방구조대 SNS 캡처> 미국의 한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가 작동을 멈춰 승객들이 30분간 거꾸로 매달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16일(현지 시각) AP통신 등에 따르면,존바 하이볼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오크스 파크에서 지난 14일 오후 2시55분쯤 승객 28명을 태운 놀이기구가 정상에서 멈추는 사고가 발생했다.

문제의 놀이기구는 '앳모스피어'로,존바 하이볼원 모양의 기구가 좌우로 진자 운동하다 360도 회전한다.사고 당시 기구는 180도 뒤집히는 구간에서 작동을 멈췄고 승객들은 약 16m 상공에서 꼼짝없이 거꾸로 매달려 있어야 했다.탑승객 대부분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10대로 알려졌다.

사고 발생 직후 놀이공원 직원들은 911에 신고했다.오후 3시 20분쯤 현장에 도착한 소방대원들이 수동으로 놀이기구를 작동시켰고 탑승객들은 약 30분만에 지상으로 내려왔다.구조 후 평소 지병이 있던 승객 1명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탑승객 중 한명인 다니엘 앨런은 지역 방송국에 "말도 안 되는 일이었다.다리가 너무 아팠고 토할 뻔한 걸 참았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조던 하딩은 "몇 초 이상 거꾸로 정지돼 있을 때 뭔가 잘못된 걸 깨달았다.사람들은 울고 있었고 마지막을 위해 하고 싶은 말들을 했다.나도 종교가 없는데 기도했다.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지 않았다"며 "토하거나 정신을 잃어가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전했다.

일부 탑승객들은 서로의 손을 잡고 "괜찮다"고 다독이며 버텼다.탑승객 전원이 무사히 구조되는 순간 현장에선 박수가 터져 나왔다고 한다.

한편 해당 놀이기구는 2021년 처음 운행된 이후 한 번도 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놀이공원 측은 사고 이날 사고 이후 운행을 잠정 중단했으며 사고 원인을 파악 중이다.

존바 하이볼

:안 그러면 집에 그냥 계실 것"이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존바 하이볼,민원인은 TM을 통한 보험 계약 체결 후 모바일을 통해 전달받은 보험약관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 전화를 통한 해피콜을 수신하지 않는 등 정상적으로 계약이 체결되지 않았다며 보험료 반환을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