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970월드컵
NO.2: 1970월드컵 우승
북한이 또다시 국경 지역에서 대북 전단이 발견됐다며 대응을 예고했다.
14일 김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은 조선중앙통신을 통해 발표한 담화에서 "나는 오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국경 부근과 일부 종심지역에서까지 또다시 더러운 한국 쓰레기들의 삐라와 물건짝들이 발견되었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오전 각급 당조직과 군부,1970월드컵사회단체 조직들에서 이런 통보가 계속됐다며 "황해북도 장풍군과 그 인접의 17개 장소에서 더러운 오물들이 발견되었다"며 "현재 국경 부근의 각급 군부대들과 노농적위군(예비군 격),1970월드컵안전,1970월드컵보위기관들에서는 전면적인 수색을 진행하면서 발견된 오물들을 적지물 처리 규정에 따라 소각처리하고 있으며 추가로 발견될 가능성에도 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담화문에는 대북 전단에 대해 향후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의지도 담겼다.김 부부장은 "거듭되는 우리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쓰레기들은 이 치졸하고 더러운 장난질을 그치지 않고 있다"며 "이미 경고했듯이 이런 짓을 일삼는 쓰레기들은 자국민들로부터 더 거센 비난을 받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이어 "우리는 이러한 상황에서의 우리의 대응방침에 대하여 충분히 소개하였다"며 "한국 것들은 곤혹스러운 일에 지치게 될 것이며 마땅히 더러운 짓을 한 대가에 대하여 각오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1970월드컵
:사진=녹색연합토양오염 방치에 따른 불안감은 주민들이 떠안고 있다.
1970월드컵,봄이 되면 나들이용으로 입맛을 돋우는 간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식 디저트가 각광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