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펍 도박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론조사 1위…다섯번째 도전
차기 총리 여론 조사에서 부동의 1위를 달리는 이시바 시게루(67) 자민당 전 간사장이 올해 가을 예정된 자민당 총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질 것으로 전해졌다.아베 신조(1954~2022) 전 총리의 정적으로 불린 이시바 전 간사장의 다섯 번째 총리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사히신문은 28일 “9월 임기가 종료되는 자민당 총재 선거에 이시바 전 간사장이 출마 의향을 굳혔다”고 보도했다.이어 “자민당 지지율 감소를 우려하는 당에선 이시바 전 간사장에 대한 기대감이 있는 만큼,홀덤펍 도박장출마하면 유력 후보가 될 공산이 크다”고 덧붙였다.의원내각제인 일본은 다수당인 자민당 총재가 총리를 맡는다.
이시바 전 간사장은 조만간 기시다 총리와 거리를 두고 있는 스가 요시히데 전 총리와 니카이 도시히로 전 간사장을 만나 협력을 구할 생각이다.스가 전 총리는 지난 23일 온라인 프로그램에 나와 이시바 전 간사장의 총재 선거 출마 등에 대해 “기대할 수 있는 분”이라고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일본 혼슈 돗토리현이 정치적 기반(중의원 12선)인 이시바 전 간사장은 방위상·지방창생상 등을 지냈고,2008~2020년까지 4번이나 총재 선거에 도전했지만 번번이 실패했다.여론 조사에선 차기 총리에 적합한 인물로 줄곧 상위권을 차지했지만,당내 세력이 절대적으로 약했기 때문이다.
자민당 총재 선거는 1차에선 국회의원과 지방 당원·당우가 절반씩(각각 370여표) 투표권을 갖는다.이시바 전 간사장은 지방 당원들의 지지가 높은 편이지만,홀덤펍 도박장2차 결선 투표(국회의원 370여표와 각 도도부현별로 1표씩 총 47표)는 국회의원의 영향력이 절대적이어서 늘 패배의 쓴맛을 봐야 했다.대표적으로 2012년 9월 선거에서 이시바 전 간사장은 1차 투표에서 1등을 했지만 절반을 넘지 못해 2차 결선이 치러졌고 아베 전 총리에게 역전패를 당했다.2021년 9월 총재 선거에선 고노 다로 디지털상이 출마를 결심하면서‘고노 지지’를 선언하며 총리 도전을 포기하기도 했다.
이시바 전 간사장은 2012년 말부터 7년8개월 동안 이어진‘아베 장기 정권’시절 당내에서 비판적인 목소리를 내온 사실상 유일한 반대파였다.이런 이유로 이시바파(현재 해산) 소속 의원들은 각료나 당 간부로 기용되지 못하는 등 푸대접을 받았다.
이번 자민당 총재 선거에선 기시다 총리가 재선을 노리는 가운데 고노 디지털상이 선거 출마 의사를 아소 다로 자민당 부총재에게 전하는 등 차기 총리 후보군의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다.
도쿄/김소연 특파원
홀덤펍 도박장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홀덤펍 도박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재산 형성에 있어 상대방의 기여가 없어 보통 이혼 소송에서는 재산 분할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홀덤펍 도박장,오는 6월 26일 글로벌 출시되는 쿠키런: 모험의 탑은 실시간 협력과 생동감 있는 직접 조작 전투경험을 결합한 캐주얼 협동 액션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