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룰렛 회전판

604회 로또 - 에볼루션 바카라 룰

NO.1: 604회 로또당첨번호

함께 라운딩 나간 이용객 골프공에 맞아
지난달에는 카트 추락 사고도 발생…2명 부상

경기 이천경찰서.경기남부경찰청 제공
경기 이천경찰서.경기남부경찰청 제공
경기 이천의 한 골프장에서 60대 이용객이 머리에 골프공을 맞고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달에는 이 골프장에서 이용객이 탑승한 카트가 낭떠러지로 추락하면서 2명이 부상을 입는 안전사고도 있었다.

27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15분쯤 이천시 모가면 소재 골프장에서 60대 여성 A씨가 날아오는 골프공에 머리를 맞고 쓰러졌다.

A씨는 함께 라운딩에 나섰던 이용객이 친 골프공에 맞은 것으로 파악됐다.의식을 잃고 쓰러진 A씨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다.

경찰은 당시 목격자,골프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경찰 관계자는 "함께 나간 이용객의 골프공에 맞은 것으로 파악된다"라며 "현장 조사를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사고가 발생한 카트.A씨 제공
사고가 발생한 카트.A씨 제공

지난 달에는 이 골프장에서 카트가 낭떠러지로 추락해 이용객 2명이 다치는 사고도 있었다.지난달 18일 이용객 B씨 등 2명은 9번째 홀에서 티샷을 마치고 카트에 탑승했다.

그러자 갑자기 카트는 빠른 속도로 내달리며 전용 도로를 벗어났고,604회 로또3~4m 아래 낭떠러지로 추락했다.이 사고로 B씨 등은 전신 타박상을 입었다.

현재 이 사건 또한 경찰이 조사 중이다.B씨는 함께 있던 캐디가 리모컨으로 카트를 원격 조작했거나 카트의 기계적 결함을,반면 골프장 측은 B씨 등이 가속 페달을 밟아서 발생한 사고라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해당 사건은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604회 로또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604회 로또당첨번호

:앞서 주마 전 대통령의 측근은 연정의 조건으로 라마포사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했다.

604회 로또,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2022년 10월부터 2023년 1월까지 3개월간 광주·부산·경남 소재 4개 기관에서 열린 '이건희 컬렉션 지역순회전'에만 49만명이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