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르셀로나 콜론호텔
전략 수립 등 협력 [평창=뉴시스] 이덕화 기자 = 7일 평창군과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이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24.06.07.[평창=뉴시스]이덕화 기자 = 강원 평창군은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을 위해 도교육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심재국 군수와 신경호 도교육감이 참석해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을 위한 전략 수립과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주요 내용은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기획서 마련,바르셀로나 콜론호텔교육 발전 전략 수립,바르셀로나 콜론호텔지역인재 양성 시스템 구축,바르셀로나 콜론호텔공교육 분야 지원 확대,바르셀로나 콜론호텔정주 여건 개선 등이다.
심재국 군수는 "협약을 계기로 평창군과 도교육청이 교육발전특구 지정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이를 통해 특색을 반영한 지역교육 정책 확대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바르셀로나 콜론호텔
:22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 1부(주심 오경미 대법관)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 위반(조세) 등 혐의로 기소된 강모씨에게 실형과 벌금형을 선고한 원심판결을 지난달 29일 확정했다.
바르셀로나 콜론호텔, 생각엔터는 지난 27일 입장문을 통해 대표이사직을 변경하고 현 임직원이 전원 퇴사하겠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