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bs sports 야구 해설
여름 휴가철 알아두면 유용한 자동차보험
금융감독원은 15일 교통사고 발생이 평상시보다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알아두면 유용한 자동차보험을 안내했다.금감원에 따르면 여름철 자동차 사고 발생은 월평균 33만2000건으로 평상시보다 6.0%(약 2만건) 많다.동승자가 늘면서 부상자와 사망자 수도 각각 1.8%,sbs sports 야구 해설2.5%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기 운전자 확대 특약'을 이용한다면 자신의 자동차보험 운전자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사람이 내 차량을 일시적으로 운전하다 발생한 사고 피해도 보장받을 수 있다.자신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의 보장 범위와 동일한 피해를 보상받는다.
자신이 다른 사람의 차량을 운전한다면 '다른 자동차 운전 특약'을 활용하는 게 좋다.이 특약은 본인 명의 자동차보험이 있는 경우 자신이(운전자 범위에 포함된 배우자도 가능) 다른 차량을 운전하다 발생한 사고 피해를 보장한다.
보상 범위는 다른 차량을 운전하다 발생한 사고의 대인·대물배상 및 자기신체 손해다.다만 자차(내가 운전한 다른 차량 수리비)를 보상받으려면 별도 특약을 추가로 가입할 필요가 있다.가입일 24시(자정)부터 보장이 개시되므로 여행 출발 전날 가입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
'렌터카 손해 특약'에 가입하면 렌터카 운전 중 발생한 사고 피해도 보장받을 수 있다.렌터카를 운전하다가 발생한 사고에서 자차(렌터카 수리비)와 휴차료 등을 보상받는다.
만약 본인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이 없다면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활용하면 된다.1일 단위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으로 렌터카 운전 중 발생한 사고 피해를 보장받을 수 있다.다른 특약과 달리 가입 즉시 보장이 개시된다.
공유차량(카쉐어링),sbs sports 야구 해설외제차,승차 정원 10인 초과 차량 등은 렌터카 손해 특약 가입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휴가철 장거리 이동 중 배터리 방전,sbs sports 야구 해설타이어 펑크와 연료 부족 등으로 예상치 못한 긴급상황이 발생했다면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다만 긴급출동 서비스는 총 이용 횟수가 제한될 수 있고 특정 서비스의 경우 개별 이용 횟수도 제한(비상급유 2회 등)될 수 있다.
sbs sports 야구 해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인텔과 협업 중인 하정우 네이버 클라우드 AI혁신 센터장이 직접 키노트 섹션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sbs sports 야구 해설,kr[사진] 제공[관련기사]☞ 이효정 "남편 불륜 들킨 여자만 15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