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르텐 에너지젤
NO.2: 모르텐 감스트 페데르센
NO.3: 모르텐
NO.4: 모르텐 히울만
NO.5: 모르텐 하르케
NO.6: 모르텐 안경
NO.7: 모르텐 베이킹소다
NO.8: 모르텐 젤
NO.9: 모르텐 프렌드럽
NO.10: 모르텐 보그
이 총장은 이날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에서 열리는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 및 대응방안 간담회'에 참석하며 기자들을 만나 이같이 말했다.
앞서 수원지검 공공수사부(부장검사 허훈)는 지난 4일 경기도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사용했다는 혐의(업무상 배임)를 받는 이 전 민주당 대표와 배우자 김혜경씨에게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라고 통보했다.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은 2018~2019년 당시 경기도지사였던 이 전 대표와 김씨가 당시 도청 별정직 5급 공무원인 배모씨 등에게 개인 음식값 등을 경기도 법인카드로 결제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경기도 예산을 사적으로 유용했다는 의혹이다.배씨는 이 의혹과 관련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모르텐
:아파트 입구 막은 '주차 빌런', 노상방뇨 하고 경비원에 욕설도뉴스 기사- 부산 아파트에 나타난 주차빌런 A씨- ‘통로 주차’ 3번으로 입차 금지 처분- 이후 나타난 3대의 차량, 문제 일으켜사진=JTBC 캡처[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부산의 한 아파트 입주민이 주차장 입구를 차로 가로막는 등 여러 문제를 일으켰다는 황당한 사연이 공개됐다.
모르텐,외신 “현대차, IPO 자문사 추가 선정 완료”6월말에서 7월까지 예비서류 제출할 듯인도 증시 역사상 ‘IPO 최대어’ 전망[이데일리 박민 기자] 현대자동차가 인도 법인 상장을 위해 자문사 선정을 마치고, 이르면 다음달 현지 증권거래위원회에 투자설명서를 제출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