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가사와라 야구
NO.2: 오가사와라 야구 instagram
서울 서대문구·마포구 일부지역 배달가능…권역 확장 예정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컬리(408480)는 퀵커머스 서비스 '컬리나우'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가정간편식(HMR)과 신선식품,뷰티 상품 등을 주문 즉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컬리나우는 퀄리티 있는 장보기를 1시간 내외로 누릴 수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다.
그동안 컬리몰에서 선보인 로컬 맛집과 유명 디저트는 물론 고품질의 신선식품,생활필수품,백화점 1층 화장품 브랜드까지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상품군을 더욱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총 5000여개 상품을 준비했다.배달 가능 지역은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과 북가좌동,마포구 망원동,성산동,오가사와라 야구연남동,오가사와라 야구은평구 증산동 등이다.서교동과 연희동,오가사와라 야구수색동,상암동 일부 지역도 가능하다.
주 7일 상시 운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사이 주문가능하다.해당 지역 운영 안정화를 거친 뒤 서울 내 다른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며,상품 가짓수도 지속적으로 늘릴 예정이다.
배달 서비스 향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했다.한식,중식,치킨·피자·양식,오가사와라 야구일식·아시안,베이커리,오가사와라 야구럭셔리 뷰티,생활필수품 등 15개 카테고리다.
연희동에 있는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으로 식사하고 부산 3대 빵집 '겐츠베이커리' 피스 케이크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급히 선크림이 필요하면 백화점 1층 브랜드 선크림을 즉시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한다.첫 이용 고객에게 최소 주문 금액인 1만5000원만 넘으면 무료배달 쿠폰을 준다.
컬리나우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달을 적용한다.3만 원 미만까지는 4900원,오가사와라 야구3만 원 이상부터 4만 원 미만까지는 3900원,4만 원 이상부터 5만 원 미만까지는 1900원 배달비를 받는다.
컬리 측은 "그간 미식 딜리버리,오늘 저녁 뭐먹지 등 시범서비스로 당일배달 수요를 확인했다"며 "이번 론칭으로 컬리를 써보지 않은 2030세대도 컬리온리 HMR 상품 경쟁력과 뷰티 브랜드 구색,고품질의 컬리 생필품 등을 누릴 수 있게 할 전략"이라고 말했다.
컬리는 연말까지 서울 내 유망지역 중심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오가사와라 야구 instagram
:소비자들은 자동차, 식당, 여가 활동에 대한 지출을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
오가사와라 야구,다만, 오파브는 기체 개발 및 인증 기술 확보를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소음 저감 기술은 온전히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