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s 로마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
인도네시아에서 비단뱀이 사람을 통째로 삼켜 숨지게 한 사건이 또다시 일어났다.한 달 사이 2건 발생했다.
4일 인도 일간지 타임스오브인디아에 따르면 지난 2일 오전 아픈 아이 약을 사러 집을 나선 엄마 A씨(36) 실종됐다.
A씨를 찾아나선 가족은 집에서 약 500m 떨어진 곳에서 그의 슬리퍼와 바지를 발견했다.이후 약 10m 거리에 있던 살아있는 비단뱀을 봤다.
마을 관계자는 비단뱀의 배가 매우 불룩하게 부풀어오른 것을 보고 '설마' 하는 의심을 품었다.마을 사람들은 힘을 합쳐 살아있는 뱀의 배를 갈랐고 그 안에서 숨져 있는 A씨를 찾았다.
비단뱀이 사람을 삼켜 숨지게 하는 일은 매우 드물지만 인도네시아에서 한 달 사이 2건 일어났다.지난달엔 고추를 따서 팔겠다고 집을 나선 45세 여성이 비담뱀에 잡아먹혔다.
2017년과 2018년,as 로마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지난해에도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다.
as 로마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
:또 "만약 녹음파일이 없었다면 피무고자는 억울하게 강간치상죄 또는 강간상해죄로 처벌받을 가능성이 있었고, 그로 인해 무혐의 처분이 이뤄질 때까지 상당한 정신적 고통을 겪었을 것으로 보인다"며" 그런데도 피고인은 피해 회복을 위한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고 피무고자는 피고인에 대한 엄벌을 탄원하고 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as 로마 대 피오렌티나 라인업,이날 회동에는 통합 추진 당사자인 홍준표 대구시장과 이철우 경북도지사, 정부 지원방안을 마련할 행정안전부 이상민 장관, 대통령 직속 자문기구인 지방시대위원회 우동기 위원장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