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야구 시즌3 넷플릭스
인·태 4개국과 추진하는 협력 일환
키어 스타머 영국 신임 총리와도 회담
일본이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와 기밀정보를 공유하고,유럽·대서양 지역에서 공동 훈련을 하기로 했다.
일본 공영방송 NHK는 12일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이 전날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서 네 가지 항목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구체적인 협력 분야는 전용 회선을 통한 기밀정보 공유 체계 강화,최강야구 시즌3 넷플릭스사이버 대책,최강야구 시즌3 넷플릭스허위 정보 대책 등 전략적 의사소통,공동 훈련 등이다.
일본은 나토가 개최하는 기밀정보 관련 회의에 참여하고 라트비아에 있는 나토‘전략 커뮤니케이션 센터’에 전문가를 새롭게 파견하기로 했다.아울러 내년 3월 이전에 허위 정보 대책 회의를 개최하고 나토가 주최하는 사이버 방어 훈련에 참여하기로 했다.
일본 해상자위대와 나토군은 올해 안에 유럽·대서양 지역에서 공동 훈련도 실시할 예정이다.앞서 일본 자위대는 2022년 지중해에서,2018년 발트해에서 나토와 훈련했다.
이 같은 합의는 나토가 한국,일본,최강야구 시즌3 넷플릭스호주,뉴질랜드 등 이른바‘인도·태평양 4개국’(IP4)과 추진하는 협력의 일환이다.
기시다 총리는 유럽 정상들과도 회담을 이어가고 있다.
일본 외무성은 11일 기시다 총리가 워싱턴에서 키어 스타머 영국 신임 총리와 약 20분간 회담했다고 전했다.
두 정상은 양국 관계를 한층 강화하고 국제사회 여러 과제에 함께 대응해 나간다는 방침을 확인했다.또 강력한 우크라이나 지원과 대러시아 제재를 지속하고 북한 대응을 포함한 동아시아 정세와 중동 정세 등에 대해서도 논의하며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기시다 총리는 나토 정상회의 일정을 마치고 이날 독일로 이동했다.독일에서는 올라프 숄츠 총리와 정상회담을 할 예정이다.
기시다 총리는 독일로 떠나기 전 취재진과 만나 오는 9월 집권 자민당 총재 선거와 관련해 “정치 개혁을 포함한 내외 과제에 대처해 결과를 내도록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그 외에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라고만 언급,출마 여부에 대해서는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는 최근 기밀정보를 접근 권한이 없는 대원이 부적절하게 취급한 사건과 수당 부정 수령 등 잇단 자위대 문제에 대해서는 “국민에게 심려를 끼친 데 대해 사죄한다”면서 “조직을 시급히 다시 세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강야구 시즌3 넷플릭스
:격전지에서도 험지를 가지만 여전히 거기서 뚫고 나오지 못하는 이런 상황이거든요.
최강야구 시즌3 넷플릭스,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4일 오후 정부 서울청사에서 '의료개혁 관련 현안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이런 내용의 전공의 공백 상황에 대한 출구전략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