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mfk 흐루딤

애쉬비|【ac 밀란 챔피언스리그 선수】

NO.1: 애쉬비

NO.2: 애쉬빌

NO.3: 애쉬비 레전드

NO.4: 애쉬빌 여행

NO.5: 애쉬비 언더붑

NO.6: 애쉬빌 허리케인

NO.7: 애쉬비 키

NO.8: 애쉬빌 한인 침례교회

NO.9: 애쉬빌 여행 후기

NO.10: 애슈빌 날씨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30일 자신의 SNS에 올린 글과 사진./ 사진=김동연 지사 페이스북 캡처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30일 자신의 SNS에 올린 글과 사진./ 사진=김동연 지사 페이스북 캡처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30일 "7월 말까지 긴 장마가 이어질 예정이다.인명 피해,애쉬비재산 피해 없도록 꼼꼼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김 지사는 이날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글에서 "경기도는 최대 17개 시군에 호우주의보가 발령됐다가 지금은 모두 해제 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전 재난상황실에서 호우 상황을 점검했다"며 "아직까지 큰 피해는 없어 다행"이라고 전하며,세 가지를 당부했다.(당부한 세 가지는) ▲신속한 의사 결정으로 선조치할 것 ▲선제적 대응과 수습에 나설 것 ▲재난 관련 상황은 상시 소통체계를 구축해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김 지사는 경기도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찾아 비로 인한 경기도 피해 상황과 대응 상황을 살폈다.경기도는 김 지사의 지시로 지난 29일 오후 2시부터 초기 대응 단계에 들어가는 한편,오후 8시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를 가동해 집중호우에 대응했다.

김 지사는 이날 밤사이 경기도에 비로 인한 피해가 있었는지 확인한 뒤 반지하주택·지하주차창·둔치 주차장 침수 대비 대책,재난 CCTV 가동 현황 등을 살펴봤다.다음 주부터 경기도에서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다는 보고를 받은 김 지사는 "재난 대응에 있어 인명 피해가 생기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면서 "신속한 의사결정과 선제적 대응,애쉬비소통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수습할 수 있도록 신속한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면서 "지휘계통을 안 밟아도 좋으니까 필요하다면 실무자도 행정1부지사나 도지사에게 바로 연락할 수 있는 상호 간 소통이 이뤄져야 한다"고 당부했다.

경기도에는 29일부터 오후 4시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이날 오전 7시 기준,애쉬비도 전역에 38~110㎜(평균 59.5㎜)가 내렸다.경기도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이번 비로 경기도에 별다른 인명 피해나 특이 사항이 없다고 발표했다.

애쉬비 레전드

: 국토교통부는 오는 7일 오후 7시30분 '전세사기 피해자 주거안정 지원 강화방안'에 대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애쉬비,한편, 최종 선고는 6월 18일 오전 10시 서울 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