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g 랜더스 투수
NO.2: ssg 랜더스 투수코치
NO.3: ssg 랜더스 선발 투수
NO.4: ssg 랜더스 외국인 투수
NO.5: ssg 랜더스 마무리 투수
NO.6: ssg 랜더스 오늘 선발 투수
NO.7: ssg 랜더스 일본 투수
NO.8: ssg 랜더스 용병 투수
(서울=뉴스1) 박현영 기자 = 삼천당제약(000250)이 비만 치료제 시장 성장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연일 상승세다.
5일 11시 30분 삼천당제약은 전 거래일 대비 5.5%(1만원) 오른 19만1800원에 거래되고 있다.이날 장중 한때 20만3000원까지 치솟으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삼천당제약은 지난달 28일 회사가 일본 '톱5' 제약사와 세마글루타이드 복제약을 독점 판매하는 가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나온 뒤 줄곧 상승 중이다.
삼천당제약이 체결한 것은 '텀싯(Term Sheet)'으로,ssg 랜더스 투수정식 계약은 아니지만 구속력 있는 가계약을 의미한다.일본에서 세마글루타이드의 물질 특허가 끝나는 시점부터 판매하는 게 계약의 주요 내용이며 판매로 발생하는 이익의 50%는 삼천당제약에 지급된다.
세마글루타이드는 덴마크 제약사 노보 노디스크의 위고비(비만 치료제)와 오젬픽(당뇨병),ssg 랜더스 투수리벨서스(당뇨병)의 주성분이다.모두 '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GLP)-1' 유사체 약물이다.이 중 위고비와 오젬픽은 먹는 제형이 아닌 주사제다.
삼천당제약 관계자는 "일본에서 GLP-1 의약품 시장이 매년 90% 이상 성장하고 있다"며 "일본 시장 매출만으로도 회사 매출과 이익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sg 랜더스 외국인 투수
:기업들은 선수금을 계약부채로 계상한다.
ssg 랜더스 투수,이 관계자는 “가장 최근에 있던 선거가 지방선거랑 대선이었는데, 이 지역구에서 이재명 당시 대선 후보는 10% 이상 차이나게 졌고, 송영길 당시 서울시장 후보는 그것보다 훨씬 더 크게 차이나게 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