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NBC 보도…AI 탑재 빅스비 출시 일정 공개는 이번이 처음삼성전자가 올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기반으로 한 음성비서‘빅스비’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미국 경제매체 CNBC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타임라인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언팩 행사에서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 사장은 CNBC에 “생성형 AI 기술을 적용해 빅스비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개선된 빅스비를 개발 중이라는 소식은 지난 3월 처음 알려졌다.하지만 삼성전자가 직접 출시 일정을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노태문 사장은 삼성전자가 구글의 제미나이를 삼성 제품에 탑재하는 등 자사 제품에 다양한 음성비서 서비스를 허용하는 전략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빅스비의 개선은 삼성전자가 자사 제품에 AI 기능을 탑재하려는 광범위한 노력 중 하나다.삼성전자는 10일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Z폴드 6과 갤럭시Z플립 6 등 신제품을 공개하면서 몇 가지 새로운 AI 도구들도 함께 공개했다.
노태문 사장은 ”우리는 제품에 더 많은 AI 기능을 강화하고 도입하고 있다”며,″소비자들이 AI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하면서 실제로 그들이 가져다 주는 편리함과 이점을 느낄 수 있다.이러한 갤럭시 AI,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타임라인모바일 AI가 신제품 구매의 강력한 동기이자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빅스비는 2017년 갤럭시S8 스마트폰과 함께 출시된 음성 비서 서비스로,아스널 대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타임라인빅스비에는 실시간 번역 기능을 비롯해 음식점 추천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