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세부 카지노 게임 종류

치킨쿤 애니노래 월드컵 - 한국 대 대만 야구 - krslotID=2024-12-13%2Fgtrzxo.html

NO.1: 치킨쿤 애니노래 월드컵

치킨쿤 애니노래 월드컵228,치킨쿤 애니노래 월드컵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영국 유명 펀드매니저 제임스 앤더슨 전망
“10년 후 목표 주가는 2만달러”


 (매경DB)
(매경DB)
인공지능(AI) 칩 선두주자 엔비디아의 시가총액이 10년 내 약 50조달러(약 7경원)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50조달러는 현재 스탠더드앤푸어스(S&P)500에 속한 모든 기업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크다.

14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제임스 앤더슨 헤지펀드 링고토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인공지능(AI)이 효과가 있고 엔비디아가 선두를 유지한다면 이는 단순한 예상이 아닌 가능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임스 앤더슨은 링고토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를 설립해 6억5000만달러 규모 펀드를 운용 중인 펀드매니저다.그는 영국 자산운용사 베일리 기포드에서 약 40년간 재직하며 기술 기업 투자자로 명성을 쌓았다.

앤더슨은 전망에 대한 근거로 데이터센터 부문 수익성 확대를 댄다.무엇보다 데이터센터 AI 칩 수요 실질 증가율이 연간 약 60%에 달하는 점에 주목했다.해당 전망에 따라 추산된 엔비디아의 10년 후 목표 주가는 2만달러이며 시총은 49조달러에 달한다.

그는 생성형 AI의 확장 가능성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앤더슨은 “기초적인 작업에 대한 생성형 AI에는 거품이 있을 수 있지만 자율 주행·로봇 공학·신약 개발 등에서 10년 안에 심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라며 “그런 의미에서 생성형 AI는 과장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다만 앤더슨은 생성형 AI 발전 과정에서 엔비디아 주가가 35~40% 이상 하락할 수 있다고 밝혔다.그는 “주가가 그만큼 하락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며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주식을) 더 많이 사겠다”고 덧붙였다.

치킨쿤 애니노래 월드컵

:이어 "북한과 러시아가 불법적 무기 이전을 중단하고, 북한이 모든 핵무기와 탄도미사일, 관련 프로그램을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불가역적 방식으로 포기하기 위한 구체 조치를 취하라"고 촉구했다.

치킨쿤 애니노래 월드컵,피규어AI인공지능(AI) 선점 경쟁에 이어 '인간형(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경쟁이 전 세계적으로 치열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