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pb 순위
NO.2: npb 순위 2023
NO.3: npb 선수 순위
NO.4: npb 연봉 순위
NO.5: npb 연봉 순위 2024
NO.6: npb 리저브 리그 순위
NO.7: npb 인기 순위
NO.8: npb 통산 홈런 순위
NO.9: 2024 npb 순위
NO.10: 2022 npb 순위
제주 맘카페 "도보 위 남자아이가 쪼그려 앉아 대변"
상황 목격한 누리꾼 "태어나서 처음 보는 광경…"
제주 도심에서 중국 관광객이 대변을 보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8일 제주 맘카페에는 '중국인들 진짜 너무합니다.꼭 봐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 A씨는 "중국인들이 제주로 여행 오는 건 그나마 괜찮은데 남의 나라 길거리에서 아이가 대변을 싸게 한다.도민으로서 너무 화가 나 경찰에 신고했다"고 주장했다.
A씨가 공개한 사진에 따르면 도보 위 가로수 옆에 남자아이가 쪼그려 앉아 바지를 내리고 대변을 보고 있는 모습이다.남자 아이 옆에는 엄마로 보이는 여성과 일행이 가만히 서 있었다.
A씨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건지.우리나라 사람들은 강아지 대변도 봉투로 다 깨끗하게 처리하고 가는데 사람 대변이라니.왜 남의 나라를 더럽히냐"라며 지적했다.
이어 "횡단보도가 빨간불인데 파란불인 것처럼 무리 지어 건너질 않나,상식전이 어디까지인지 모르겠다"며 "혹시나 이런 중국인들 보시면 같이 신고해주자"라고 언급했다.
또 "요즘 이상한 사람 많으니 위험하게 말은 섞지 마시고 문자나 전화 신고라도 자꾸 해야 에티켓 경고판이라도 붙여주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당시 상황을 목격했다는 누리꾼도 영상을 공유하며 "태어나서 처음 보는 광경이라 한참 멍 때리다가 동영상 찍었다.모두 중국인이었고 영어로 뭐라고 했는데 무시하더라"고 주장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저게 사람이냐?",npb 순위"지나치게 미개하다","저 나라에선 길거리에 똥 싸는 게 일상이냐"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경범죄 처벌법에 따르면 길이나 공원,npb 순위그 밖에 여러 사람이 모이거나 다니는 곳에서 함부로 침을 뱉거나 대소변을 본 사람은 10만원 이하 벌금 또는 구류에 처할 수 있다.
npb 순위
:▲ 30일 오후 1시 48분쯤 원주 관설동 일대 '동문디이스트' 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불이 나 소방차 8대가 출동해 진압에 나섰다.
npb 순위,첫 살인 직후의 결심을, 뒷날 그는 경찰 조사에서 이렇게 진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