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사바나 기후
NO.2: 사바나 기후 특징
NO.3: 사바나 기후 의식주
NO.4: 사바나 기후 그래프
NO.5: 사바나 기후 나라
NO.6: 사바나 기후 지역
NO.7: 사바나 기후 가옥
NO.8: 사바나 기후 집
NO.9: 사바나 기후 옷
국토교통부,'2024년 거점육성형 투자선도지구 공모사업'
총 사업비 4871억원 투입…교통·산업·정주 지구 조성
[천안·아산=뉴시스]박우경 기자 = 충남 천안역세권이 첨단기술부터 교통·산업·정주·문화기능이 집적화된 산업 메카로 조성된다.
천안시는 천안역세권이 국토교통부가 주관한‘2024년도 거점육성형 투자선도지구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거점육성형 투자선도지구는 국토교통부가 발전 잠재력을 갖춘 지역을 지정해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전략사업을 발굴·추진하고 민간 투자를 활성화해 해당 지역의 성장거점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선정으로 2030년까지 서북구 와촌동 106-83번지 일원 4만㎡ 부지에 4871억원을 들여 광역교통과 연계한 어반테크산업 융복합 혁신공간을 조성하게 된다.
이에 따라 천안시는 국비를 지원과 함께 민간투자 활성화를 위해 용적률·건폐율 완화,구역 지정·인허가 의제 등 각종 규제특례를 적용받게 돼 사전행정절차에 필요한 시간이 단축된다.
시는 역사 이용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국비 일부를 지원받아 천안역 주변 주차난과 철도로 단절된 천안역 동·서간 이동 불편 해소하고자 동부광장 지하주차장과 동·서부 지하연결통로 등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지하연결통로 내 미디어 터널 조성과 동·서 환승교통망 확보,지식산업센터 내 기업 유치,스마트 주차장 조성 등 민간 투자를 활성화해 천안역을 중심으로 한 동서간 지역 균형 발전 사업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또 어반테크·모빌리티 혁신기업 50개 육성,관련산업 전용 투자플랫폼 구축·운영,어반테크 기업과 함께 도시재생 및 도시환경 개선 혁신모델 창출,사바나 기후천안역 중심 동부와 서부 간 소통 활성화 및 상호 상권 접근성 강화 등을 추진한다.
시는 투자선도지구 조성으로 인한 경제적 파급효과는 4700억 원,고용 창출은 2만여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앞으로 국가대표 스마트도시로 거듭나고,사바나 기후투자선도지구로서 천안역세권 개발로 낙후된 역세권의 이미지를 탈피하겠다”며 “경제,문화,사바나 기후활력이 넘치는 천안의 중심지이자 투자 선순환과 성장의 핵으로 새로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사바나 기후 나라
:정근화 서울대병원 신경과 교수 연구팀2012~221년 뇌경색 환자 14만명 분석4시간 30분 이내 도착 환자 37% 그쳐 서울대병원 정근화(왼쪽) 신경과 교수, 이응준 공공임상교수.
사바나 기후,반도체 업계는 EDA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해외 특허비로 지급해야 하는 비용 부담이 큰 만큼 이 지출분에 대한 세액공제 확대를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