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ikagoods
NO.2: kika edgar
NO.3: kika
NO.4: kika kim
NO.5: kikagaku moyo
NO.6: kikay earrings
NO.7: kika gomes
NO.8: kikaider
NO.9: kikar
NO.10: kikashi
(종합)협박·명예훼손 혐의로 재판행…아내 증거불충분 '무혐의'
(서울=뉴스1) 홍유진 기자 = 자녀의 수능시험 부정행위를 적발한 감독관을 찾아가 협박한 혐의를 받는 스타강사가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남부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박성민)는 공무원 시험 강사이자 변호사인 A 씨를 명예훼손,kika협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27일 밝혔다.명예훼손 혐의로 함께 송치된 A 씨의 아내는 증거불충분으로 '혐의없음' 처분됐다.
A 씨의 자녀는 지난해 수능에서 시험시간 종료 후 답안을 작성했다가 감독관이자 피해자인 B 씨에게 적발돼 시험이 무효 처리됐다.이에 불만을 품은 A 씨는 인터넷 검색으로 B 씨의 인적 사항과 근무 학교를 확인한 후 교육지원청 앞에서 허위 사실을 기재한 피켓을 들고 B 씨의 파면을 요구하는 1인 시위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A 씨의 아내도 함께 시위를 벌인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B 씨가 재직하는 학교를 찾아가 "1인 시위를 계속해 인생을 망가뜨리겠다"고 협박한 혐의도 받는다.
A 씨는 경찰대 출신 변호사로 형사법 분야의 경찰 공무원 준비생들 사이에서는 스타강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kika kim
:경찰, 20일 구속영장 신청 오재원 스포티비 해설위원.
kika,황 CEO는 최근 실적설명회에서 밝힌 '매년 신제품 출시' 계획과 관련해 2년 전 발표된 자사의 호퍼(Hopper) 아키텍처의 후속 기술인 블랙웰 GPU의 플랫폼을 정식 운영하기 시작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