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츠폰3
NO.2: 라이츠폰
NO.3: 라이츠폰1
NO.4: 라이츠폰2
NO.5: 라이츠폰3 직구
NO.6: 라이츠폰3 가격
NO.7: 라이츠폰3 후기
NO.8: 라이츠폰 직구
NO.9: 라이츠폰 2 직구
NO.10: 라이츠폰 나무위키
인도 위 가로등을 들이받은 뒤 뒤집힌 차량을 버리고 도주한 남성을 경찰이 추적하고 있다.
음주운전이 의심되면서 음주 측정을 피하기 위해 우선 현장을 벗어나는 이른바‘김호중 수법’이 퍼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승용차는 가속 상태서 주행을 하다 인도 위 가로등을 들이받고 한 바퀴 돈 뒤 완전히 뒤집혔다.
사고 차량 운전자는 뒤집어진 차에서 빠져나와 인근에 있던 택시를 타고 그대로 도주했다.
경찰은 사고 차량 안에서 해당 운전자로 추정되는 40대 A씨의 지갑과 휴대전화를 발견했다.
경찰이 이날 두 차례 A씨 집을 방문했지만,라이츠폰문은 굳게 닫혀 있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토대로 A씨의 소재 파악에 나선 한편 사고 차량 운전자가 음주운전이나 약물을 투약했을 가능성 등을 염두에 두고 수사를 벌일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차량 블랙박스 분석 등을 통해 운전자가 차량을 버리고 도주한 이유 등을 수사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라이츠폰
:공천 미뤄진 'TK 6곳·강남 2곳'서 현역 탈락자 몇명 나올까뉴스 기사박성중(서초을)·유경준(강남병) 단수 공천 못 받아TK서는 류성걸·양금희·홍석준·김형동·김영식·박형수경선 박빙 전망도…"딱히 현역에 유리한 상황 아냐"[대구=뉴시스] 이무열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2일 대구 북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4 국민의힘 대구경북 신년인사회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라이츠폰,파워볼과 함께 미국 양대 복권으로 꼽히는 '메가 밀리언스'의 이번주 당첨금이 1조 3000억원 규모로 불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