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작성법
(서울=연합뉴스)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7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벤처업계 간담회를 주재,로또 작성모두발언을 하고 있다.2024.6.7 [기획재정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연합뉴스) 송정은 기자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올해 하반기 중 '벤처 생태계 지원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최 부총리는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혁신벤처단체협의회 주요 협회장을 만나 최근 벤처 업계 동향과 현장의 애로사항을 들은 뒤 이같이 밝혔다.
혁신벤처단체협의회는 벤처생태계 관련 투자·산업 등 분야별 19개 협회·단체 간 협의체다.
성상엽 벤처기업협회장 등 참석자는 벤처기업 특성상 다른 업종과 같은 근로 시간 규제 등을 적용하기 어렵다고 언급하며 신산업 혁신을 위한 규제개선과 개인정보 활용 확대를 건의했다.
벤처기업의 인재 확보와 육성,로또 작성벤처펀드 지원 확대를 요청하며 성장단계 기업의 투자금 회수 시장 활성화도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최 부총리는 올해 모태펀드를 통해 2조8천억원 규모의 벤처펀드를 빠르게 조성하는 등 벤처기업의 자금조달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정부는 올해 8천억원 규모로 조성하는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를 통해 1천억원 이상의 세컨더리 전용 펀드를 조성해 회수 시장 활성화를 지원할 계획이다.오는 9월 운용사를 최종 선정해 펀드 조성에 나선다.
최 부총리는 이어 "수도권과 비교해 여전히 큰 격차를 보이는 지역의 창업생태계 자생력을 높일 계획"이라며 "2026년까지 1조원 규모의 지역 전용 벤처펀드를 조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역 소재 투자·보육 전문기업의 펀드 결성을 지원하고 모태펀드 위탁 운용사 선정 시 지역 소재에 대한 평가 가점 확대 등을 통해 실적·경력 쌓기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기술보증기금과 신용정보원이 보유한 기업 기술평가·재무 정보 등 개방을 통해 벤처캐피탈 등 민간 투자기관이 투자처 발굴에 활용해 벤처기업의 투자 확대를 유도해 나갈 방침이다.
로또 작성법
:집에서 주말을 보내기 아쉬우셨던 분들은 가족·친구들과 함께 축제를 즐겨보시는 것 어떨까요?지금까지 뚝섬 한강 공원에서 YTN 표정우입니다.
로또 작성,내가 강한 무기를 갖추면, 상대는 더 강한 무기로 응수함으로써 ‘안보 딜레마’라고 부르는 악순환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