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NO.2: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다시보기
NO.3: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누누티비
NO.4: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한글자막
NO.5: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티비몬
NO.6: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자막
NO.7: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티비위키
NO.8: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시즌2
NO.9: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디시
NO.10: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넷플릭스
오늘(18일) 입장문 통해 M&A 논의 참여한 적 없다 밝혀
18일 알리익스프레스는 입장 자료를 통해 "국내 유통 기업과 인수합병 협상을 진행 중이라는 일부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한다"라며 "해당 인수합병 논의에 참여하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최근 SSG닷컴,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11번가,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이 연이어 매물로 나오면서 자본력 있는 중국 업체들이 M&A에 참여하는 게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다.앞서 신세계와 이마트는 지난 4일 SSG닷컴의 재무적 투자자(FI) 지분 30%(보통주 131만6493주)를 12월 31일까지 제3자에 넘기겠다고 발표했다.현재는 어피너티에쿼티파트너스와 BRV캐피탈매니지먼트가 각각 15%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이들 지분의 가치는 1조1500억원 규모다.
또 다른 매물은‘홈플러스 익스프레스’다.홈플러스가 보유한 사업 가운데 기업형슈퍼마켓(SSM) 부문만 시장에 내놓았다.홈플러스의 지분 100%를 소유한 사모펀드 MBK파트너스는 최근 모건스탠리를 매각주관사로 선정했다.
11번가는 올해 초 M&A 시장에 등장했다.SK스퀘어를 모회사로 둔 오픈마켓 플랫폼 11번가는 지난해 9월까지 상장에 나서겠다는 재무적투자자(FI) 나일홀딩스 컨소시엄과의 약속을 이행하지 못해 지난 1월 강제 매각 수순을 밟기 시작했다.당시 나일홀딩스 컨소시엄은 시티글로벌마켓증권과 삼정KPMG를 주관사로 선정했다.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시즌2
:현재 400억원 규모의 클라우드 사업을 1천억원대 비즈니스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로 온프레미스와 퍼블릭 클라우드를 모두 활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역량을 높일 계획이다.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총 면적은 4만4800㎡이며 2단계로 나눠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