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
NO.2: 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기록
NO.3: 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 선수
NO.4: 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 기록을 가진 선수
NO.5: 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 기록을 가진 선수의 이름은 누구일까요
고객 서비스 경험 개선,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네트워크 안정성 등 통신사 경쟁력 강화 방안 상호 협력SK텔레콤은 싱텔과 차세대 통신 네트워크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이동통신망의 서비스·기술 혁신을 주도한다는 전략이다.
양사는 통신사들의 AI 연합인 '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사다.이번 협약은 통신과 AI를 결합해 자체 경쟁력 강화는 물론 AI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얼라이언스 활동의 연장선상에서 체결됐다.
양사는 이동통신 네트워크 엔지니어링·구축·운용·솔루션 등 다양한 상용망 분야에서 기술 논의와 인력 교류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서비스 차별화를 위한 △에지 AI 인프라 적용과 코어망 운용기술 연구 △네트워크 슬라이싱 등 5G 유무선 이동통신망 진화 기술 전략 △6G 적용사례 개발 △ESG 관점의 효율적 네트워크 구축 등 기술 교류를 시작으로 공동 개발,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연구까지 협력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에지 AI 인프라는 에지 컴퓨팅을 통해 클라우드로 집중되는 연산의 부담을 덜고,AI 솔루션을 결합해 AI추론을 수행하는 등 이동통신망의 가치를 높여주는 기술이다.SKT는 싱텔과 관련 기술 연구 공동 추진뿐 아니라 이를 통한 AI 서비스 제공 방안까지 구체화한다는 목표다.
강종렬 SK텔레콤 ICT Infra 담당(CSPO)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효율적인 고성능 네트워크 구축,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안정적 서비스 제공,한국 프로야구 최고령 등판네트워크 기반 신규 서비스 발굴뿐 아니라 AI 유무선 인프라 등 차세대 통신 기술 개발에서 성과를 이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