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365 벳

【신한야구퀴즈】편레스토랑 레시피|365 벳

NO.1: 신한야구퀴즈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신한야구퀴즈아파트 화단에 놓아 두었다"
경찰,신한야구퀴즈CCTV에서 A씨 아파트 배회장면 확인

지난 5일 울산 남구 옥동의 한 아파트에서 발견된 현금다발 5000만 원.사진제공=울산경찰청
지난 5일 울산 남구 옥동의 한 아파트에서 발견된 현금다발 5000만 원.사진제공=울산경찰청
[서울경제]

이달 초 아파트 화단에서 잇따라 발견된 7500만 원의 주인을 찾았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5만원권 뭉치(7500만 원)에 대한 수사를 진행해 주인을 찾았다고 15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2시께 울산시 남구 옥동의 한 아파트 경비원이 순찰 도중 아파트 화단에서 현금 5000만 원이 든 검정 비닐봉지를 발견했다.6일에는 첫 발견 장소에서 약 1m 떨어진 곳에서 환경미화원이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500만 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수사에 나선 경찰은 발견된 돈뭉치 띠지에 찍힌 3월 26일자 은행 입고 날짜와 담당자 직인을 확보해 인출 은행을 확인했다.이어 해당 시간 이후 현금을 많이 인출한 다수의 사람을 대상으로 일일이 사용처를 확인했다.이 과정에서 경찰은 고령의 A씨를 유력한 주인으로 판단,신한야구퀴즈실제 주인인지에 대한 수사를 진행했다.

80대인 A씨는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신한야구퀴즈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경찰은 확보해 둔 CCTV 동선을 추적하던 중 A씨가 해당 아파트를 배회하는 장면을 확인했다.

돈을 숨긴 이유는 확인되지 않았다.A씨는 해당 아파트 주민은 아니며,신한야구퀴즈울산 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금 주인이 확인됨에 따라 7500만 원 전액을 돌려줄 예정이다.

현금 7500만 원을 인출한 고령의 A씨가 지난 3월 울산시 남구의 한 아파트 단지를 배회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남부경찰서
현금 7500만 원을 인출한 고령의 A씨가 지난 3월 울산시 남구의 한 아파트 단지를 배회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남부경찰서

신한야구퀴즈

:"밀실" "비선" 공천 잡음에···민주, 여론조사서도 '부진한 성적표'뉴스 기사한국갤럽 변화·쇄신 노력 정당 설문조사서;국민의힘이 30%로 가장 높은 평가 받아;민주당은 공정 사회 노력 부문서도 여당에 밀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3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인재영입식에서 이성윤 전 서울고등검찰청 검사장, 정한중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야구퀴즈,금융위원회는 29일 제10차 회의에서 회계처리기준을 위반해 재무제표를 작성·공시한 오스템임플란트 등 7개 회사 및 회사 관계자, 그리고 감사인에 대해 과징금 부과를 의결했다.